투모로우바이투게더, 다큐멘터리 내달 28일 공개...티저 포스터 공개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6. 29. 11: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다큐멘터리 스페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TOMORROW X TOGETHER: OUR LOST SUMMER)가 베일을 벗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는 팬데믹으로 인한 긴 기다림 끝에 데뷔 후 첫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이하 'ACT : LOVE SICK')를 하게 된 다섯 멤버와 팬들의 가슴 벅찬 순간, 그리고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 준 잊지 못할 지난 여름날의 기록을 그린 디즈니+의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스페셜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다큐멘터리 공개, 사진=빅히트 뮤직, 하이브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다큐멘터리 스페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TOMORROW X TOGETHER: OUR LOST SUMMER)가 베일을 벗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9일 오전 공식 SNS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 티저 포스터를 게재했다.

티저 포스터에서는 붉게 물든 노을 아래 폭발적인 열정으로 무대를 채우고 있는 다섯 멤버의 뒷모습이 눈길을 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는 팬데믹으로 인한 긴 기다림 끝에 데뷔 후 첫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LOVE SICK>’(이하 ‘ACT : LOVE SICK’)를 하게 된 다섯 멤버와 팬들의 가슴 벅찬 순간, 그리고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 준 잊지 못할 지난 여름날의 기록을 그린 디즈니+의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스페셜이다.

이 다큐멘터리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월드투어 준비 과정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미국 시카고, 뉴욕, 애틀랜타, 댈러스, 휴스턴,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에서의 공연과 활동, 미국 대형 음악 페스티벌인 ‘롤라팔루자’ 무대 등이 담겼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는 내달 28일 오후 4시(한국시간) 디즈니+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두 번째 월드투어 ‘ACT : SWEET MIRAGE’에서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BMO 스타디움을 포함해, 첫 월드투어 ‘ACT : LOVE SICK’에 비해 2배 이상 커진 공연장 규모(수용관객 수 기준)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들은 특히, 올해 ‘롤라팔루자’에서는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설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