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든램지버거 29일 부산 센텀시티에 문 열어…세계 5번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든램지버거 국내 2호점이 29일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지하 1층 식품관에 문을 열었다.
센텀시티점은 아시아 최초로 지난해 1월 개점한 잠실 롯데월드몰에 이어 국내 두 번째이자 전 세계 다섯 번째 고든램지버거 매장이다.
차별화를 위해 기존 고든램지버거 롯데월드 돔 테이블을 잠수정을 형상화한 돔 테이블로 구현했다.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프리미엄 버거를 현지에 맞는 재료를 사용해 선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든램지버거 국내 2호점이 29일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지하 1층 식품관에 문을 열었다.
센텀시티점은 아시아 최초로 지난해 1월 개점한 잠실 롯데월드몰에 이어 국내 두 번째이자 전 세계 다섯 번째 고든램지버거 매장이다.
전용면적 338㎡(102평)에 108석 규모다. '항구도시'인 부산의 상징성을 강조하고 고든램지버거의 고급스러움과 클래식함을 표현하고자 '크루즈'를 모티브로 삼았다.
매장 좌측은 역동적이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우측은 아늑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만들어 다양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차별화를 위해 기존 고든램지버거 롯데월드 돔 테이블을 잠수정을 형상화한 돔 테이블로 구현했다.
고든램지버거는 버거 애호가들이 찾는 레스토랑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헬스키친 버거와 포레스트 버거, 최고 재료와 완벽한 감자튀김, 1++ 한우를 사용한 패티와 트러플 페코리노로 만든 고급스러운 1966 버거가 대표 메뉴다.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프리미엄 버거를 현지에 맞는 재료를 사용해 선보이고 있다.
개점 당일 방문 고객에게 고든램지버거 로고 풍선을, 다음 달 7일까지 10만 원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쇼퍼백을 증정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부산CBS 박상희 기자 sang@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인상까지 거머쥐었던 유명 가수…'뚜렛증후군'으로 공연도 취소
- 여고 훔쳐보며 야산에서 '음란행위'…자율학습하던 학생에 발각
- "굳이 이런 소재?" VS "오히려 건강"…수위 높아지는 '19금 예능'
- 상가주차장 출입구 막고 잠적한 차주…일주일 만에 차 뺐다
- 지인 화장실 간 사이 가방 '꿀꺽'…1억 6천만원이 사라졌다
- 타이타닉 잠수정 잔해서 탑승객 추정 유해 발견
- 교통검문 경찰, 10대 운전자에 방아쇠…프랑스 시위 번져
- 주차장 입구에 차 대놓고 잠적한 차주…일주일만에 차 뺐다
- '강원 150㎜ 폭우 예보' 영서북부 호우주의보
- [단독]대검, 尹장모 '도장없는 약정서' 엉터리 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