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인포메이션, 4K PTZ 카메라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버인포메이션이 29일 PTZ330UNV2·PTZ330UV2 등 4K PTZ 카메라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두 제품은 H.264/265 기반 영상 전송 프로토콜인 NDI HX3를 지원하며 30배 광학 줌 렌즈로 화질 저하 없이 큰 회의실의 참가자나 프레젠터를 화질 저하 없이 확대해 보여준다.
영상 출력은 HDMI, USB, IP 등으로 가능하며 출력 가능 해상도는 4K 60p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권봉석 기자)에버인포메이션이 29일 PTZ330UNV2·PTZ330UV2 등 4K PTZ 카메라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두 제품은 H.264/265 기반 영상 전송 프로토콜인 NDI HX3를 지원하며 30배 광학 줌 렌즈로 화질 저하 없이 큰 회의실의 참가자나 프레젠터를 화질 저하 없이 확대해 보여준다.
영상 출력은 HDMI, USB, IP 등으로 가능하며 출력 가능 해상도는 4K 60p이다. 4개 영역을 미리 설정해 발표자가 이동할 경우 자동으로 뷰를 조정하는 '스마트슛' 기능을 지원한다.
'PTZ 링크'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오디오테크니카, 슈어, 젠하이저 등 타사 오버헤드 마이크와 연동한 음성 추적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무상보증기간은 설치 후 3년간이며 국내 유통사 등을 통해 구매·설치 가능하다.
권봉석 기자(bskwo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지텍, HD현대 글로벌 R&D 센터에 화상회의 솔루션 구축
- 협업 솔루션 기업 에버인포메이션, 국내 지사 설립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
- 비트코인과 도지코인 강세…가상자산 시장 이목 집중
- [ZD브리핑] 엔비디아 실적 발표 임박…SK하이닉스·삼성전자 주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