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민트로켓, `데이브 더 다이버`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의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신작 '데이브 더 다이버'를 국내외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넥슨은 '데이브 더 다이버'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사운드트랙 54곡, 콘셉트·픽셀 아트가 포함된 아트북, 게임 내 '보트'를 꾸밀 수 있는 '보트 스킨' 4종 등으로 구성된 '디지털 엑스트라 확장팩' 버전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은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의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신작 '데이브 더 다이버'를 국내외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데이브 더 다이버'는 블루홀을 탐험하며 해양 생물을 사냥하는 어드벤처 요소와 초밥집을 운영하는 경영 시뮬레이션을 결합한 게임이다.
넥슨은 지난해 10월 스팀에서 '데이브 더 다이버'의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에 돌입한 바 있다. 정식 버전은 전체 약 25시간 분량의 플레이 타임으로 구성되며 영어,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번체, 독일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등 총 8개 언어를 지원한다.
넥슨은 '데이브 더 다이버'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사운드트랙 54곡, 콘셉트·픽셀 아트가 포함된 아트북, 게임 내 '보트'를 꾸밀 수 있는 '보트 스킨' 4종 등으로 구성된 '디지털 엑스트라 확장팩' 버전을 선보인다. 정식 출시 가격은 얼리 액세스와 동일한 2만 4000원이며 출시일부터 스팀 여름 할인 종료 시점까지 10% 할인 판매한다.
황재호 디렉터는 "'데이브 더 다이버'만의 독특한 게임성과 강점을 더욱 강화해 완성도를 높여 정식 버전을 출시했다"며 "풍부한 스토리와 콘텐츠로 더해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조짜리 대결 설렌다"…머스크-저커버그 주짓수 진짜 맞붙나
- 열차 내 30여명 소화기 분말 봉변…공항철도 DMC역 비상정차
- "화장실 어디죠" 10명이 우르르 내빼…천안 치킨집 26만원 `먹튀`
- 파라솔 아래 `주차 빌런` 등장... 7月부터 인도는 "절대주정차금지구역"
- "욕망서 도망가라"…`아이 둘 의혹` 도연스님, 3주만에 SNS활동 재개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
-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최태원 "에너지 사업서 미래 해결 지식 얻어"
- 트럼프 2기 앞둔 美中 정상회담…시진핑 "디커플링 해법아냐"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