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빠 왜 톰 크루즈랑 있냐"...한밤 잠실 마실 나온 '톰형' 시민 인증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스타' 톰 크루즈가 서울 시내를 동네 산책 나온것처럼 걸어 다니다 포착됐다.
지난 28일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톰 크루즈가 서울 송파구 잠실동 일대를 활보한 모습이 확산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톰 크루즈가 잠실동에서 포착된 모습을 트위터에 게재하며 "아 미치겠다, 영감 지금 놀러다니는데요????"라고 알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할리우드 스타' 톰 크루즈가 서울 시내를 동네 산책 나온것처럼 걸어 다니다 포착됐다.
지난 28일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톰 크루즈가 서울 송파구 잠실동 일대를 활보한 모습이 확산했다.
네티즌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유한 사진에는 한 여성의 아버지가 잠실동에 외출했다가 톰 크루즈와 '인증 사진'을 남긴 모습이 담겨 있다.
당초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한 여성은 "우리 아빠 왜 톰 크루즈랑 같이 있냐"며 다소 황당하다는 반응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다른 네티즌 또한 자신의 일행들과 인증 사진을 찍은 톰 크루즈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네티즌은 톰 크루즈가 잠실동에서 포착된 모습을 트위터에 게재하며 "아 미치겠다, 영감 지금 놀러다니는데요????"라고 알려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톰 크루즈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 원'(이하 '미션 임파서블 7') 개봉을 앞두고 내한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초 롯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톰 크루즈는 29일 내한하는 일정이었으나 알려진 것과 다르게 지난 28일 한국에서 포착됐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 7' 홍보차 내한하는 인물들은 톰 크루즈 외에도 해당 영화를 연출한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 출연 배우 사이먼 페그, 헤일리 앳웰, 바네사 커비, 폼 클레멘티에프 등이다.
또 배우 톰 크루즈의 한국 방문은 이번이 11번째로, 그는 지난해 6월 '탑건: 매버릭' 홍보 때도 한국을 찾았다.
한편 배우 톰 크루즈가 출연하는 '미션 임파서블 7'은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일곱 번째 작품으로, 인류를 위협하는 무기가 악당의 손에 넘어가는 것을 막으려는 '에단 헌트'(톰 크루즈)의 이야기다.
영화는 다음 달 12일 개봉 예정이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의조 자필 입장문 "불법행위 한적 없어…유포자 선처않겠다"
- “믿었던 위생용품의 배신” 이 회사 제품, 쓰지 마세요
- 김연아 "은퇴 후 해방감만 느껴…자녀는 피겨 반대"
- ‘악어 다리’가 통째로…6만원대 ‘고질라 라면’, 어떤 맛?
- 곽정은, 건강 문제로 수술…"이유 없이 닥치는 고통, 겸허해져야"
- “해도해도 너무하네”…횡단보도 그늘막 무개념 주차 빈축
- 조민, 이번엔 가수 데뷔?... 예명'미닝'으로 음원 발표
- “화장실 좀…” 치킨 26만원어치 ‘먹튀’한 일당 10명의 최후
- ‘60세’ 황신혜 "서울서 못 입는 옷,입을수 있을때 입자"과감한 패션 자랑
- 판다 푸바오 동생 생긴다고? “아이바오 임신가능성, 격리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