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대학생 유튜브 크리에이터 ‘OK스팩토리’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OK저축은행은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읏맨 유튜브 크리에이터 활동 프로그램인 'OK스팩토리'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OK스팩토리는 OK저축은행의 캐릭터 유튜브 채널 '읏맨'에 업로드할 새로운 유튜브 콘텐츠 스토리를 만든다는 의미의 'OK스토리팩토리'와 콘텐츠 제작 실무 경험을 쌓는다는 뜻을 담은 'OK스펙팩토리'의 합성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OK저축은행은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읏맨 유튜브 크리에이터 활동 프로그램인 ‘OK스팩토리’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OK스팩토리는 OK저축은행의 캐릭터 유튜브 채널 ‘읏맨’에 업로드할 새로운 유튜브 콘텐츠 스토리를 만든다는 의미의 ‘OK스토리팩토리’와 콘텐츠 제작 실무 경험을 쌓는다는 뜻을 담은 ‘OK스펙팩토리’의 합성어다.
이번 프로그램은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 접수는 7월 12일까지다.
OK스팩토리로 선발되면 3개월 간 읏맨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할 콘텐츠 스토리를 작성하게 되며 우수 활동자는 ‘읏맨 전속 작가단’으로 선발돼 추가로 활동할 기회를 얻게 된다.
OK저축은행은 OK스팩토리가 보다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유튜브 콘텐츠 스토리를 개발할 수 있도록 콘텐츠 제작 분야별 전문가를 초청한 특별 강연을 진행할 방침이다.
OK스팩토리 모두에게는 소정의 활동 지원금과 활동 증명서를 발급할 예정이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읏맨 유튜브 전속 작가 임명장과 상패를 수여하고, 광고대행사 인턴십 및 정규직 전환의 기회도 제공한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여 ·수신 기능을 모두 보유한 금융기관 최초로 유튜브 골드 버튼을 수상한 ‘읏맨’ 채널과 함께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들어나갈 대학생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고자 OK스팩토리를 기획하게 됐다”며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읏맨과 함께 동반 성장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pin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은퇴 후 해방감만 느껴…자녀는 피겨 반대"
- “해도해도 너무하네”…횡단보도 그늘막 무개념 주차 빈축
- 조민, 이번엔 가수 데뷔?... 예명'미닝'으로 음원 발표
- “화장실 좀…” 치킨 26만원어치 ‘먹튀’한 일당 10명의 최후
- ‘60세’ 황신혜 "서울서 못 입는 옷,입을수 있을때 입자"과감한 패션 자랑
- 판다 푸바오 동생 생긴다고? “아이바오 임신가능성, 격리중”
- “믿었던 위생용품의 배신” 이 회사 제품, 쓰지 마세요
- “황의조 ‘女촬영물’, 피해자 1명이어도 징역형 가능성”
- ‘악어 다리’가 통째로…6만원대 ‘고질라 라면’, 어떤 맛?
- 르세라핌, 美 빌보드200 7주 연속 진입, ‘4세대 걸그룹 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