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 '100℃ 끓인 물 정수기' 50만대 팔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쿠홈시스는 100℃ 끓인 물 정수기를 출시한 지 약 2년 반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대를 넘어섰다고 29일 밝혔다.
쿠쿠홈시스는 끓인 물을 통해 음식이 가진 최고의 맛을 끌어낼 수 있도록 지난 2020년 9월 업계 최초로 100℃ 끓인 물 정수기를 출시했다.
이달 초에는 업계 최초로 빌트인 정수기에 100℃ 끓인 물 출수 기능을 탑재한 '스팀 100 빌트인 정수기'를 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쿠쿠홈시스는 100℃ 끓인 물 정수기를 출시한 지 약 2년 반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대를 넘어섰다고 29일 밝혔다.
쿠쿠홈시스는 끓인 물을 통해 음식이 가진 최고의 맛을 끌어낼 수 있도록 지난 2020년 9월 업계 최초로 100℃ 끓인 물 정수기를 출시했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고유의 특허기술이 들어간 보일링 챔버에서 100℃의 끓인 물이 출수된다.
소비자 니즈에 맞게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끓인 물 정수기도 내놨다. 스팀 살균 기능이 추가된 ‘스팀백(STEAM 100) 정수기’를 비롯해 끓인 물과 0℃의 얼음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제로백(Zero 100) 정수기’, 하루 1,185개의 얼음과 끓인 물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로백 그랜드 정수기’ 등이다.
이달 초에는 업계 최초로 빌트인 정수기에 100℃ 끓인 물 출수 기능을 탑재한 ‘스팀 100 빌트인 정수기’를 출시했다.
고객들이 가장 중요시하는 위생 관리도 더욱 철저히 했다. 독자 기술인 강력한 고온 스팀은 외부로 노출돼 미세먼지와 각종 세균에 노출되기 쉬운 출수 코크를 100˚C 스팀과 살균수를 통해 강력하게 살균한다.
또한 ‘인앤아웃 자동 살균 시스템’을 적용해 물이 지나는 모든 관로를 살균 세척한다. 소비자가 신경 쓰지 않아도 5일에 한 번 자동으로 살균을 진행하며 ‘전기 분해 살균 기법’을 통해 정수기에 들어오는 물의 염소 이온 성분만으로 모든 내부 관로를 위생적으로 관리한다.
쿠쿠홈시스 전체 정수기 판매량 중 끓인 물 기능이 탑재된 정수기의 판매 비중은 40% 달한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우나 간다던 남편, 내연녀 집에서 볼 쓰담…들통나자 칼부림 협박"
- 장재인, 당당한 '노브라' 패션…이미지 파격 변신 [N샷]
- 송혜교 닮은 '25세 파일럿' 얼마나 똑같길래…"사진 찍으려 줄 섰다"
- "음주 뺑소니 사고 낸 친구 손절…지인들은 '너무하다', 제가 과한가요?"
- "남편 몰래 코인 투자, 3000만 원 빚까지…이혼 사유 될까요" 아내 고민
- 서동주, 183㎝ 듬직한 연하 남친 공개 "어깨 기대면 체온 상승"
- "아이 있는데 좀 도와주면 안되나" 불평…셀프 사진관 온 부부, 별점 테러
- 이동건, 공개연애만 다섯번…父 "솔직해서 의자왕 별명 생겨"
- 김정민 "보험 30개 가입, 매달 600만 원 내…사망 시 4억 보장"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