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대체 무슨"…악어 다리 '통째로' 넣은 라면, 어떻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만의 한 식당에서 판매되는 악어고기를 넣어 끓인 '고질라 라면'이 충격적인 비주얼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 라면에는 악어 다리 하나가 그대로 들어가 있는데, 치킨처럼 쫄깃하고 맛있다고 식당 주인은 전했습니다.
음식점 주인은 "특제 육수를 내 만든 메뉴가 있기 때문에 악어고기를 이용한 라면을 만들어야겠다 생각했는데, 창의적이고 특별한 메뉴를 만들고 싶은 마음에 '고질라 라면'을 생각해냈다"고 말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리까지 넣으려했지만 다리만 넣는 것으로 결정
"악어 다리 넣은 라면 팔아요"
대만의 한 식당에서 판매되는 악어고기를 넣어 끓인 '고질라 라면'이 충격적인 비주얼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 라면에는 악어 다리 하나가 그대로 들어가 있는데, 치킨처럼 쫄깃하고 맛있다고 식당 주인은 전했습니다.
28일 대만 SETN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윈린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고질라 라면'을 판매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온라인 상에서 화제입니다.
음식점 주인은 공식 SNS을 통해 "한정판 고질라 라면을 판매한다'며 한 그릇당 가격은 1500대만달러(약 6만3000원)라고 소개했습니다.
해당 음식점에서 공개한 사진에는 옥수수, 메추리알, 고기 등 각종 재료 옆에 악어 다리가 올려져 있습니다. 특히 발톱을 제거하지 않고 악어 다리를 그대로 사용해 눈길을 끕니다.
음식점 주인은 "특제 육수를 내 만든 메뉴가 있기 때문에 악어고기를 이용한 라면을 만들어야겠다 생각했는데, 창의적이고 특별한 메뉴를 만들고 싶은 마음에 '고질라 라면'을 생각해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처음에는 악어 머리까지 넣을 생각이었지만, 다리만 넣는 것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또 악어고기의 비린 맛을 잡기 위해 양파, 생각, 마늘 등과 같은 특제 양념을 활용해 만들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악어의 앞다리는 치킨처럼 쫄깃하고 맛있다"고 말했습니다.
불과 며칠 전까지만 하더라도 이 메뉴를 먹은 고객은 없었지만, 이와 관련한 내용이 SNS를 통해 확산하면서 유튜버, 블로거 등을 중심으로 고질라 라면 후기 등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서예림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sylanastasia7767@gmail.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영수, 구속심사 받으러 출석 ″진실 밝혀진다 확신″
- '한국 역도 영웅' 장미란, 문체부 2차관 전격 발탁
- 유연석 팬미팅 잠정 연기 `동덕여대 사망 사고로 개최 어려울 것으로 판단`(전문)[공식]
- ″우리 아이 살려내요″...수술 후 처참하게 숨진 아이, 무슨 일?
- '비 올 때 회 먹는 거 아니다' 속설...사실일까?
- ″저 모르시잖아요″...만취해 행패 부리는 승객 '참교육' 시킨 남성
- 6살 어린이가 타던 짚라인 안전벨트 '뚝'…멕시코서 추락 사고
- 조민, 가세연 항소 다음날 '동요 음원' 발표
- '사람보다 내 차 먼저'…그늘막 아래 '민폐' 주차 포착
- 충남 지역 국립대 교수, 자택서 제자 성폭행⋯1심 징역 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