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산강원도청장년회, 사회복지시설에 강원도 감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부산강원도청장년회(회장 안정태)는 지난 28일 부산 수영구 광안동 수영구장애인복지관(관장 정수정)에서 부산지역 13곳 사회복지시설에 후원품을 전달(사진)하고 어르신과 장애인들을 위로했다고 29일 밝혔다.
안 회장은 이날 수영구장애인복지관을 비롯해 광안노인복지관 등 수영구 관내 복지시설과 동래구장애인복지관, 남구장애인복지관, 해운대구장애인복지관, 금정구 선아의집 등에 제철 강원도 감자 등을 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재부산강원도청장년회(회장 안정태)는 지난 28일 부산 수영구 광안동 수영구장애인복지관(관장 정수정)에서 부산지역 13곳 사회복지시설에 후원품을 전달(사진)하고 어르신과 장애인들을 위로했다고 29일 밝혔다.
안 회장은 이날 수영구장애인복지관을 비롯해 광안노인복지관 등 수영구 관내 복지시설과 동래구장애인복지관, 남구장애인복지관, 해운대구장애인복지관, 금정구 선아의집 등에 제철 강원도 감자 등을 기부했다.
정수정 관장은 "우리 농산물 제철 먹거리를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입맛이 없는 무더운 여름에 다양한 요리와 간식으로 활용할 수 있어 이용자분들의 먹거리가 풍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 회장은 "장마로 덥고 습한 무더위가 시작되어 여름철 보내기가 힘든 취약계층에 나눔을 실천하고자 사랑을 전달했다"며 "건강한 여름나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父김병만 고마운 사람"…전처 폭행 주장 속 입양딸은 반박 의견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 "너만 사랑하는 너 최고다"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좋은 유전자 낭비하고 싶지 않다"..9명도 부족해 3명 더 낳겠다는 中여성의 정체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
- "자신도 모르게 성행위" 50대女, 증상 뭐길래 [헬스톡]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