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조인성 “子 어렵고 귀하게 키워” 류승룡 “딸=존재의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빙'이 '정원고 NEW 히어로즈' 포스터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
비장한 표정으로 하늘을 날아오르는 봉석(이정하)과 무한 재생 능력을 가진 '희수'(고윤정) 그리고 강력한 힘과 스피드 능력을 지닌 강훈(김도훈)까지 남들은 모르는 비밀을 지닌 세 명의 아이들이 만나 어떤 이야기가 전개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무빙'이 ‘정원고 NEW 히어로즈’ 포스터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
티저 포스터 속 정원고 3인방은 정원 고등학교 위 넓은 하늘을 배경으로 자신의 능력을 한껏 발휘하고 있다. 비장한 표정으로 하늘을 날아오르는 봉석(이정하)과 무한 재생 능력을 가진 ‘희수’(고윤정) 그리고 강력한 힘과 스피드 능력을 지닌 강훈(김도훈)까지 남들은 모르는 비밀을 지닌 세 명의 아이들이 만나 어떤 이야기가 전개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넌 이상하지 않아. 특별할 뿐이야”라는 카피가 더해지며 아직은 초능력을 완벽하게 다루지 못하는 세 명의 아이들이 점차 자신의 진정한 능력을 깨닫고 성장해 나갈 이야기를 예고해 기대를 고조시킨다.
함께 공개된 ‘정원고 NEW 히어로즈’ 영상은 정원고 3인방의 매력을 더욱 다채롭게 담아냈다. 특히 정원고 3인방의 부모 역할을 맡은 배우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김성균이 정원고 3인방 각 캐릭터를 소개해 특별함을 더했다.
가장 먼저, 미현 역을 맡은 한효주는 “아주 사랑스럽고 귀엽다”, 두식 역의 조인성 역시 “참 어렵고 귀하게 키웠다”고 소개해 봉석 만이 지닌 순수한 매력을 기대케 한다. 봉석은 전학생 희수와 함께 특별한 비밀을 공유하며 ‘베프’로서 특별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희수를 만나 새롭게 느끼는 감정과 함께 비행 능력도 나날이 늘어가는 봉석의 성장을 예고한다.
주원 역의 류승룡은 “주원의 유일한 존재 이유인 딸. 사는 목적, 오로지 희수”라며 희수(고윤정)를 소개했다. 강훈 역의 김도훈은 “강훈에게 희수는 조금 더 특별한 의미의 존재”라고 말해 희수의 정체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고윤정은 “힘을 깨닫고 그 힘을 어떻게 써야 하는지 알아가면서 봉석과 함께 성장한다”라고 캐릭터를 소개하며 극중 항상 강인하고 에너지 넘치는 희수가 걸어갈 발자취에 기대를 더한다.
끝으로 아들 바보 재만 역의 김성균이 “아빠를 더 이해하고 더 보살펴주는 아들”이라고 소개한 캐릭터 ‘강훈’은 정원고의 든든한 반장이자, 강력한 힘과 스피드 능력을 소유하고 있는 캐릭터다. 류성철 무술감독이 “치타 같은 캐릭터”라고 소개할 만큼 강훈의 파워풀한 액션부터 여기에 김도훈이 “차가워 보일 수도 있지만 속은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친구”라고 직접 자신이 맡은 강훈을 소개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강훈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무빙'은 8월 9일 디즈니+에서 전세계 동시 7개 에피소드 공개 후 매주 2개 에피소드씩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4세 마돈나, 쓰러진 채 발견돼 중환자실까지 “치료 중” [할리우드비하인드]
- 송혜교-제니 찐친 신현지 연봉 5억 공개 자존심 상해 “2배 더 벌어, 1300만원 가방 선물도”(라스)
- 김민아 “나 한 번만 벗어봐도 되나요?” 강호동 만류 (나는 몸신이다2)
- 1분이면 가짜 뉴진스→에스파 뚝딱, 음란 딥페이크에 노출된 K팝스타[이슈와치]
- 故 전미선, 오늘(29일) 사망 4주기…영원한 그리움으로 남은 배우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최준용 15살 연하 아내 “대장 용종 3800개, 안락사 시켜달라고”(프리한닥터)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 96kg 셀프 디스…루푸스병 완치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