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이디야 멤버스’에서 배달 서비스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디야커피는 자사애플리케이션(앱) '이디야 멤버스'에서 주문 가능한 배달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배달 서비스는 이디야커피가 지난 5월 리뉴얼한 이디야 멤버스 신규 기능 중 하나다.
기존 배달 앱과 달리 결제 시 신용카드는 물론 이디야페이, 이디야카드, 모바일쿠폰 또한 사용 가능하다.
이디야커피는 배달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첫 주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디야커피는 자사애플리케이션(앱) '이디야 멤버스'에서 주문 가능한 배달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배달 서비스는 이디야커피가 지난 5월 리뉴얼한 이디야 멤버스 신규 기능 중 하나다. 시범 운영 기간을 거친 뒤 지난 27일 서비스 가능 지역을 전국으로 확대했다.
기존 배달 앱과 달리 결제 시 신용카드는 물론 이디야페이, 이디야카드, 모바일쿠폰 또한 사용 가능하다. 제조음료 구매 시 스탬프까지 자동 적립된다. 이디야커피는 배달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첫 주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이디야커피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자체 플랫폼 '이디야 멤버스'를 통한 퀵커머스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 CNS, 기업 맞춤 'AI 코딩' 개발…정보유출 방지기능 담아
- 위챗페이 폰투폰 결제 국내 상륙
- LG “개방형 혁신으로 글로벌 스타트업·VC 협업”
- [MWC 상하이]스마트폰 전시 ‘반토막’에 AR 글래스 주목
- [MWC 상하이]中, 5G 기술 도입 넘어 ‘규모복제’ 단계로... 산업 확산 가속
- 스티브창 어드밴텍 임베디드 아시아 총괄 부사장 “AIoT로 산업계 ESG 경영 지원”
- 오늘의집 슈퍼앱으로 개편…AI 접목해 라이프스타일 추천
- 디즈니랜드 가면 가오갤 ‘베이비 그루트’가? [숏폼]
- 尹 “정치보조금 없애고 경제보조금 살려야”..내년 예산 첨단과기 집중 투입
- [2023 상반기 인기상품]품질우수-나임네트웍스/클라우드 통합운영관리플랫폼(ICMP)/탱고(TAN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