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대학생 유튜브 크리에이터 선발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OK저축은행은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는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읏맨 유튜브 크리에이터 활동 프로그램인 'OK스팩토리'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OK스팩토리는 골드버튼을 수여 받은 OK저축은행의 캐릭터 유튜브 채널인 '읏맨'에 업로드 할 새로운 유튜브 콘텐츠 스토리를 만든다는 의미의 'OK스토리팩토리'와 콘텐츠 제작 실무 경험을 쌓는다는 뜻을 담은 'OK스펙팩토리'의 합성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골드버튼 수상한 ‘읏맨’ 콘텐츠 개발 참여
OK스팩토리는 골드버튼을 수여 받은 OK저축은행의 캐릭터 유튜브 채널인 ‘읏맨’에 업로드 할 새로운 유튜브 콘텐츠 스토리를 만든다는 의미의 ‘OK스토리팩토리’와 콘텐츠 제작 실무 경험을 쌓는다는 뜻을 담은 ‘OK스펙팩토리’의 합성어다.
OK스팩토리는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OK스팩토리로 선발되면 3개월간 읏맨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할 콘텐츠 스토리를 작성하게 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읏맨 전속 작가단’으로 선발돼 추가로 활동할 기회가 주어진다.
OK저축은행은 선발된 OK스팩토리가 보다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유튜브 콘텐츠 스토리를 개발할 수 있도록 콘텐츠 제작 분야별 전문가를 초청한 특별 강연을 진행할 방침이다. OK스팩토리 모두에게 소정의 활동 지원금을 비롯해 활동 증명서를 발급해줄 예정이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읏맨 유튜브 전속 작가 임명장과 상패를 수여하고, 광고대행사 인턴십 및 정규직 전환의 기회도 제공한다.
OK저축은행은 오는 7월 12일까지 서류 접수를 받을 예정이며, OK스팩토리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OK저축은행 홈페이지와 읏맨 공식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읏맨과 함께 동반 성장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두리 (duri2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만전자 못 기다려”…연일 연고점 경신에도 개미는 1조 넘게 순매도
- 애플, 꿈의 시총 3조달러 터치…"2년 내 4조 간다"(종합)
- "명절도, 퇴직금도 사치"…필리핀 가사도우미의 현실[인터뷰]
- 퍼플·품절되세요…홈쇼핑 우리말 실태는[반갑다 우리말]
- "맹꽁이 살려" 멸종위기종 사는데.. LH, 철거 공사 강행
- "셋째 입학하면 자수하려 했는데"...'냉장고 영아시신' 친모 편지
- 새벽 도어락 ‘삑삑’, 몰카 트라우마…‘공포’ 안고 사는 여성들
- “손짓 한번에 10명 우르르 내빼”…회식 ‘집단 먹튀’ 손님들
- 조국 딸 조민 가수되나…크롭티에 선명한 복근 뽐내기도
- ‘역도 영웅’ 장미란, 문체부 2차관 깜짝 발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