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칠린, 7월 19일 초고속 컴백…여름 가요계 평정 예고 [공식]
2023. 6. 29. 09:56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아이칠린(ICHILLIN', 이지, 지윤,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이 돌아온다.
28일 오후 6시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아이칠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임 온 잇!(I'M ON IT!)' 커밍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핫핑크의 강렬한 폰트로 새 앨범 타이틀 '아임 온 잇!'이, 그리고 '아이칠린 이즈 콜린(ICHILLIN' is callin)', '커밍 순(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함께 새겨져 있다.
아이칠린의 컴백은 지난 5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사이렌(Siren)' 활동을 마무리한 후 약 2개월 만으로, '아임 온 잇!(I'M ON IT!)'은 지난해 4월 발매한 '브리지 오브 드림스(Bridge of Dreams)'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미니 앨범이다.
특히 자신감을 나타내는 '아임 온 잇!(I'M ON IT!)'이라는 타이틀에서 올여름 가요계를 평정하겠다는 아이칠린의 당찬 포부를 느낄 수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아이칠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임 온 잇!(I'M ON IT!)'은 오는 7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그룹 아이칠린(ICHILLIN', 이지, 지윤,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 사진 = 케이엠이엔티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