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캐디, 골프거리측정기 'MG2 mini'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이캐디가 신제품 레이저골프거리측정기 'MG2 mini'를 출시했다.
마이캐디 MG2 mini는 초미니 사이즈로 명함보다 작은 레이저골프거리측정기로 고선명 광학 6배율 렌즈가 탑재되어 멀리 떨어진 사물도 눈앞에 보이는 것처럼 선명함, 실제거리와 경사도, 온도, 습도를 고려한 스마트 슬로프 기능, 2개의 사물이 겹쳐도 핀을 찾아내는 정확도 높은 핀시커 기능, 타켓 측정시 진동이 함께하는 졸트 기능 등이 탑재돼 있으며, 밧데리 교환이 필요없는 C-Type형 포트의 충전식으로 1회 충전으로 5,000회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캐디가 신제품 레이저골프거리측정기 'MG2 mini'를 출시했다.
마이캐디 MG2 mini는 초미니 사이즈로 명함보다 작은 레이저골프거리측정기로 고선명 광학 6배율 렌즈가 탑재되어 멀리 떨어진 사물도 눈앞에 보이는 것처럼 선명함, 실제거리와 경사도, 온도, 습도를 고려한 스마트 슬로프 기능, 2개의 사물이 겹쳐도 핀을 찾아내는 정확도 높은 핀시커 기능, 타켓 측정시 진동이 함께하는 졸트 기능 등이 탑재돼 있으며, 밧데리 교환이 필요없는 C-Type형 포트의 충전식으로 1회 충전으로 5,000회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강력한 마그네틱이 내장되어 카트, 아이언페이스, 금속홀더에 장착이 가능한 제품이다.
마이캐디 MG2 mini는 레이저 안전기준 CLASS 1등급 제품으로, 123g의 컴팩트한 사이즈와 고급스럽고 큐티한 인조가죽 파우치를 함께 제공해, MG2 mini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며, 파우치 없이 호주머니에도 휴대가 가능한 초미니 사이즈로 제작되었고, 타사 제품에 비해 보다 착한 가격으로 가성비 끝판왕 제품으로 자부하는 제품이다.
마이캐디는 전년도 하반기 소비자가 선호하는 브랜드 선호도 골프거리측정기 부문에서 M1 GPS워치형측정기, MS2, MS3 OLED 레이저측정기가 4개 일간지, 경제지에서 히트상품으로 선정됐으며, 금년에 출시된 신제품 고급형 레이저측정기 MS4, GPS시계형측정기 M2도 각종 이벤트로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마이캐디 김영선 대표는 "2023년은 골프용품 업계가 침체 속에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다. 쉽지 않은 한 해가 되겠지만, 마이캐디는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과 브랜딩으로 국내시장은 물론 해외시장 확대를 목표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신제품 출시로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캐디 제품문의 및 구입은 ㈜마이캐디 홈페이지와 온라인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떠나려는 케인, 남는다는 음바페...7월 이적 시장 뜨겁다
- 서장훈 보상선수로 떠났던 이상민, 16년 만에 KCC 깜짝 컴백
- 제주, 'K리그 독주' 울산 누르고 FA컵 4강 진출... 120분 연장 혈투 끝 승부차기로
- 한화, 3년9개월 만에 파죽의 6연승… 5강도 가시권
- 오타니, 10탈삼진+2홈런! ‘역대급’ 원맨쇼 펼쳤다
- 7월 27일 팀 K리그-AT마드리드 대결, 28분 만에 매진돼
- '유럽 이적시장 전문' 로마노 기자 "김민재, 뮌헨과 구두 합의… 2028년까지 계약"
- 키움, 이원석과 구단 최초 비FA 다년 계약 체결...2+1년 최대 10억 원
- 프로배구 공인구, 스타→미카사로 교체
- 윤이나 뜬 버치힐 18번홀 투온, 괴력의 방신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