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차정숙' 간호사가 맥심 화보에..은유화의 반전美

이경호 기자 2023. 6. 29. 09: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닥터 차정숙'에서 간호사로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배우 은유화가 맥심(MAXIM) 7월호 '현실도피'편 화보에 등장했다.

이번 맥심 7월호 '현실도피'편을 장식한 은유화는 지난 맥심 4월호 '동네친구'편 이후 3개월 만에 다시 맥심과 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그동안 맥심에서 뮤직비디오 출연, 세차 화보, 군대 화보 등 다양한 콘셉트의 활동을 펼쳤던 은유화는 이번 소원성취 화보를 통해 남다른 소감을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이경호 기자]
은유화./사진제공=맥심(MAXIM)
'닥터 차정숙'에서 간호사로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배우 은유화가 맥심(MAXIM) 7월호 '현실도피'편 화보에 등장했다.

은유화는 세계적인 남성지 맥심에서 주최하는 2020년 미맥콘(미스맥심 콘테스트)에 참가, 준우승이라는 높은 성적을 차지하며 맥심 독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4년차 맥심 모델이다.

이번 맥심 7월호 '현실도피'편을 장식한 은유화는 지난 맥심 4월호 '동네친구'편 이후 3개월 만에 다시 맥심과 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은유화의 이번 화보는 '미스맥심 소원성취 프로젝트'로써, 화보의 기획부터 스튜디오 선정, 스타일링까지 미스맥심이 직접 준비하고 디렉팅 해서 모델로 서는 맥심만의 특별 화보 시리즈다.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에 간호사로 출연했던 은유화./사진=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 방송 화면 캡처

맥심에서 공개한 화보 속 은유화는 하얀색 프릴 원피스에 형형색색의 꽃들을 손에 쥐고서 카메라를 응시하며 마치 필름 카메라로 찍은 듯한 청순가련한 소녀미를 선보였다. 아울러 편안한 민소매 차림으로는 사과와 포도 등의 과일을 소품으로 활용해 여름날의 분위기를 담아냈다. 앞서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간호사 역으로 등장했던 모습과는 다른 반전미가 담겼다.
은유화./사진제공=맥심(MAXIM)
그동안 맥심에서 뮤직비디오 출연, 세차 화보, 군대 화보 등 다양한 콘셉트의 활동을 펼쳤던 은유화는 이번 소원성취 화보를 통해 남다른 소감을 밝혔다. 은유화는 "이제야 고생한 보람을 느끼는 것 같다. 노출이 많은 의상도 물론 예쁘지만, 한 번쯤은 몸매 말고 얼굴이 예쁘게 나오는 화보를 찍어보고 싶었다"라고 말하며 이번 화보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은유화는 촬영을 담당한 맥심 배주영 에디터의 '현실을 도피하는 방법'을 묻는 질문에 "저에게 현실 도피는 일을 안 하는 것이다"라고 답하며 바빠진 일상을 언급했다. 또 "일단 SNS를 끊고 본인이 정말 쉬고 있다고 느낄 수 있을 만한 것을 하는 게 좋다. 때때로 나 자신한테 집중하는 시간도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독자들을 위한 현실 도피 방법을 추천하기도 했다.

꽃보다 예쁜 미모를 자랑하는 은유화의 더 많은 화보는 맥심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