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7월 5일 신곡 '여름날' 발표

정병근 2023. 6. 29. 09: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볼빨간사춘기가 7월 5일 새 싱글 '여름날'을 발매한다.

이에 따르면 볼빨간사춘기는 오는 7월 5일 새 싱글 '여름날'로 컴백한다.

볼빨간사춘기는 싱글 '여름날' 발매 후 4년 만에 아시아 투어를 개최한다.

볼빨간사춘기의 새 싱글 '여름날'은 오는 7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처링 아티스트 궁금증 UP

가수 볼빨간사춘기가 오는 7월 5일 새 싱글 '여름날'을 발표한다. /더팩트 DB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볼빨간사춘기가 7월 5일 새 싱글 '여름날'을 발매한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볼빨간사춘기의 신곡 '여름날'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신보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에 따르면 볼빨간사춘기는 오는 7월 5일 새 싱글 '여름날'로 컴백한다.

공개된 영상은 멤버 안지영을 연상케 하는 따뜻한 느낌의 일러스트로 감성을 자극, '초록빛으로 가득 채운 색으로 하늘을 칠해요'라는 가사의 노래 한 소절로 신곡 '여름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 이에 게재된 캡션에는 'Feat. _ _ _'라는 문구로 피처링 아티스트의 존재를 알리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볼빨간사춘기는 티저 영상에서 따뜻한 느낌의 일러스트로 감성을 자극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쇼파르뮤직 제공

볼빨간사춘기는 싱글 '여름날' 발매 후 4년 만에 아시아 투어를 개최한다. 8월 19일 마카오 공연을 시작으로, 8월 31일 도쿄, 9월 9일 자카르타, 9월 10일 싱가포르에서의 공연 일정으로 오랫동안 기다린 해외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전망이다.

볼빨간사춘기의 새 싱글 ‘여름날’은 오는 7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