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로켓, ‘데이브 더 다이버’ 스팀 공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의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신작 '데이브 더 다이버'(이하 데이브)를 스팀을 통해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황재호 '데이브 더 다이버' 디렉터는 "'데이브'만의 독특한 게임성과 강점을 더욱 강화하며 완성도를 높인 정식 버전을 출시하게 됐다"며 "풍부한 스토리와 콘텐츠로 더해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이브’는 블루홀을 탐험하며 해양 생물을 사냥하는 어드벤처 요소와 초밥집을 운영하는 경영 시뮬레이션이 결합된 게임이다. 정식 버전은 약 25시간 분량의 플레이 타임으로 구성되며 4~7챕터가 추가돼 새로운 스토리와 지역이 오픈된다.
다양한 콘텐츠와 미니게임, 신규 타이쿤 요소로 ‘텃밭’을 선보이며,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편의 시스템 ‘피쉬 트래커’, ‘인양 드론’ 등을 도입해 완성도를 높였다. 총 8개 언어를 지원하고 패드로도 플레이 할 수 있다.
황재호 ‘데이브 더 다이버’ 디렉터는 “‘데이브’만의 독특한 게임성과 강점을 더욱 강화하며 완성도를 높인 정식 버전을 출시하게 됐다”며 “풍부한 스토리와 콘텐츠로 더해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밝혔다.
넥슨은 ‘데이브’의 정식 버전 출시를 기념해 △사운드트랙 54곡 △콘셉트 및 픽셀 아트가 포함된 아트북 △게임 내 ‘보트’를 꾸밀 수 있는 ‘보트 스킨’ 4종 등으로 구성된 ‘디지털 엑스트라 확장팩’ 버전도 선보인다.
한편, 정식 출시 가격은 얼리 액세스와 동일한 2만4000원이며, 출시일부터 스팀 여름 할인 종료 시점까지 10% 할인 판매한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만전자 못 기다려”…연일 연고점 경신에도 개미는 1조 넘게 순매도
- 애플, 꿈의 시총 3조달러 터치…"2년 내 4조 간다"(종합)
- "명절도, 퇴직금도 사치"…필리핀 가사도우미의 현실[인터뷰]
- 퍼플·품절되세요…홈쇼핑 우리말 실태는[반갑다 우리말]
- "맹꽁이 살려" 멸종위기종 사는데.. LH, 철거 공사 강행
- "셋째 입학하면 자수하려 했는데"...'냉장고 영아시신' 친모 편지
- 새벽 도어락 ‘삑삑’, 몰카 트라우마…‘공포’ 안고 사는 여성들
- “손짓 한번에 10명 우르르 내빼”…회식 ‘집단 먹튀’ 손님들
- 조국 딸 조민 가수되나…크롭티에 선명한 복근 뽐내기도
- ‘역도 영웅’ 장미란, 문체부 2차관 깜짝 발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