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출신 탑·이진욱·박규영…'오징어 게임2', 새 라인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징어 게임'시즌2 에 박규영 조유리 강애심을 비롯해 이다윗 이진욱 최승현 노재원 원지안이 합류했다.
29일 넷플릭스 측은 '오징어 게임 시즌2'의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먼저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을 통해 개성 있는 캐릭터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킨 데 이어, 30일 공개를 앞둔 '셀러브리티'로 또 한 번 넷플릭스와 만난 박규영이 '오징어 게임' 시즌2에도 합류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빅뱅 출신 탑·이진욱·박규영 등 화려한 라인업
하반기 촬영 시작
'오징어 게임'시즌2 에 박규영 조유리 강애심을 비롯해 이다윗 이진욱 최승현 노재원 원지안이 합류했다.
29일 넷플릭스 측은 '오징어 게임 시즌2'의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먼저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을 통해 개성 있는 캐릭터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킨 데 이어, 30일 공개를 앞둔 '셀러브리티'로 또 한 번 넷플릭스와 만난 박규영이 '오징어 게임' 시즌2에도 합류 소식을 전했다. 그룹 아이즈원의 멤버로 시작해 연기자로서도 그 영역을 확장해 가고 있는 조유리, 넷플릭스 시리즈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와 드라마 '멜로가 체질' 등 TV는 물론 영화, 연극, 뮤지컬까지 전 분야에서 넓은 스펙트럼과 깊은 연기 내공을 유감없이 선보여 온 강애심도 시즌2 캐스팅이 확정됐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인정받아 온 이다윗은 영화 '남한산성'과 '사바하'로 각각 황동혁 감독 이정재와 맺었던 인연을 '오징어 게임' 시즌2를 통해 다시 한번 이어가게 됐다. 드라마 '보이스' 시리즈,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으로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이진욱도 시즌2 합류 소식을 전하며 '수상한 그녀' 이후 황동혁 감독과의 재회를 예고했다.
영화 '타짜-신의 손'과 '동창생' 등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수려한 연기를 보여주며 경계 없는 아티스트로 활약해 온 그룹 빅뱅 출신 최승현과 영화 '윤시내가 사라졌다' '동감' 등에서 보여준 호연을 통해 대중에게 이름을 각인시킨 노재원도 출연을 확정하며 새롭게 등장할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더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D.P.'에서 안정적인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긴 원지안의 출연 소식 역시 관심을 모은다.
'오징어 게임2' 주역들은 지난 23일 열린 대본 리딩 현장에서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였다. 이날 현장에는 황동혁 감독을 비롯한 주요 제작진과 출연진이 모여 본격적 여정을 위한 첫 시작을 함께 했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오는 하반기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해나 "모델과 4년 열애…결혼까지 생각했다" 고백 ('강심장 리그')
- 오연수 "손지창과 잠만 자는 사이"...충격 고백
- 박주호, 눈물의 은퇴식 "앞으로 가족 위해 살 것" ('슈돌')
- "오랜 로망"…배우 조재윤, 카레이싱 선수로 활약
- '16년차 부부' 박성웅 "신은정에게 대들었다가…" ('옥문아들')
- "금융권 취업→10kg 감량"...유키스, 15년 만 컴백에 밝힌 근황
- 일라이 "유키스 컴백, 아들 민수 위한 선택"
- 이지훈, '초롱이' 고규필 만났다…'라스' 시청 독려
- 유키스, 20주년엔 '완전체' 컴백 가나요? [종합]
- '나는 솔로' 현숙, 웨딩드레스 데이트 거부 "못 입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