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에그슬럿 분당정자점' 개점…국내 네 번째 매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샌드위치 브랜드 '에그슬럿'은 경기도 정자에 신규매장 '분당정자점'을 개점했다고 29일 밝혔다.
정자동 카페거리 인근에 자리 잡은 에그슬럿 분당정자점은 LA 현지 매장 분위기를 구현하는 데에 초점을 맞췄다.
에그슬럿 고유의 네온 로고와 오픈 키친을 확인할 수 있다.
에그슬럿은 개점을 기념해 분당정자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SPC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샌드위치 브랜드 '에그슬럿'은 경기도 정자에 신규매장 '분당정자점'을 개점했다고 29일 밝혔다.
정자동 카페거리 인근에 자리 잡은 에그슬럿 분당정자점은 LA 현지 매장 분위기를 구현하는 데에 초점을 맞췄다. 에그슬럿 고유의 네온 로고와 오픈 키친을 확인할 수 있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시크한 블랙 컬러 금속과 목재가 조화를 이루는 오픈 키친 및 시그니처 육각형 타일이 특징이다.
또 내·외부가 연결된 모습으로 개방감이 특징인 '정자동 카페거리'에 영감을 받아 투명 폴딩 도어를 설치해 고객들이 편안한 느낌을 경험하도록 도왔다.
에그슬럿은 개점을 기념해 분당정자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먼저 앵거스 비프 패티와 애플우드 훈제 베이컨으로 구성된 패티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정자바이브'를 출시한다. 치즈 2종(고다치즈와 체더치즈)과 소스 2종(디종네이즈·치폴레 케첩)을 더한 메뉴다.
젊은 부부의 거주 비율이 높은 지역 특징에 따라 에그슬럿 최초 어린이 메뉴로 이탈리안 스타일의 동물복지달걀 프리타타와 부드러운 소스가 어우러진 '에그 주니어 프리타타'도 출시한다. 이외에도 커피 칵테일 트렌드에 따라 바닐라와 커피·콜라를 블렌딩 한 '바닐라 에너지부스트'를 제공한다.
SPC삼립 에그슬럿 관계자는 '코엑스·여의도·한남에 이어 경기 지역으로 범위를 넓히며 분당정자에 신규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분당정자점은 직장 밀집 지역으로 고객 편의를 위해 딜리버리 픽업존을 강화해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di@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