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7월 5일 신보 '여름날' 공개···피처링 아티스트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볼빨간사춘기가 7월 5일 새 싱글 '여름날'을 발매한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볼빨간사춘기의 신곡 '여름날'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신보 발매 소식을 알렸다.
볼빨간사춘기는 싱글 '여름날' 발매 후 4년 만에 아시아 투어를 개최한다.
한편, 볼빨간사춘기의 새 싱글 '여름날'은 오는 7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볼빨간사춘기가 7월 5일 새 싱글 '여름날'을 발매한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볼빨간사춘기의 신곡 '여름날'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신보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은 안지영을 연상케 하는 따뜻한 느낌의 일러스트다. "초록빛으로 가득 채운 색으로 하늘을 칠해요"라는 가사의 노래 한 소절도 등장했다. 캡션에는 'Feat. _ _ _'라는 문구로 피처링 아티스트가 있음을 알렸다.
볼빨간사춘기는 싱글 '여름날' 발매 후 4년 만에 아시아 투어를 개최한다. 8월 19일 마카오 공연을 시작으로, 8월 31일 도쿄, 9월 9일 자카르타, 9월 10일 싱가포르에서의 공연 일정으로 오랫동안 기다린 해외 팬을 만나러 갈 전망이다.
한편, 볼빨간사춘기의 새 싱글 ‘여름날’은 오는 7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지영 기자 heo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권상우 짝사랑하던 '역도 소녀' 문체부 차관된다
- "연차 다 쓰고 무급휴가 쓴단 신입···사유 물으면 꼰대인가요?"
- '밤새 설사' 환불 요청 후 잠적…'신종 영수증 거지' 등장에 사장님들 '눈물'
- 폭염 속 카트 정리 30대, 마트 주차장서 숨져…'4만보 걸었다'
- 배달비 아끼려고 직접 매장 갔더니…'포장비 2500원입니다'
- [르포] 진단서 처방까지 단 30분…48시간 집중케어로 뇌졸중 후유장애 위험 '뚝'
- 상가 주차장 막고 잠적한 차주, 일주일 만에 나타나 꺼낸 말
- 정유정 7월14일 진짜 얼굴 드러낼까…국민참여 재판 신청도 관심
- ‘황의조 폭로女’ 저격 문성호 “관계정립 않은 男과 왜 성관계 했나”
- 논란만 남기고 제니 데뷔작 '디 아이돌' 결국 조기 종영 '굴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