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김소현, 미니 콘서트 앞두고 팬들 위한 깜짝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김소현의 힐링송이 오늘(29일) 팬들을 만난다.
29일 김소현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보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를 발매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디지털 싱글에는 김소현의 솔로 곡 외에도 뮤지컬 배우이자 남편 손준호와 함께 가창한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 듀엣 버전의 곡 또한 함께 수록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배우 김소현의 힐링송이 오늘(29일) 팬들을 만난다.
29일 김소현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보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를 발매한다. 이번 신곡은 김소현이 처음으로 발매하는 싱글이자 감성 발라드 장르로 그동안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와 함께 늘 같은 자리에서 김소현을 응원해 주는 모든 이들을 위한 따뜻한 선물 같은 앨범이다.
앞서 김소현은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노래를 직업으로 삼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힘들 때 노래로 힘이 되어줘서 고맙다는 말을 전해 들었을 때 감사한 마음이 많이 들었다. 그렇다 보니 누군가에게 위로를 주고 잔잔한 힘을 주는 그런 노래가 한 곡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라며 이번 신곡 발매의 이유를 밝혔다.
뿐만 아니라 이번 디지털 싱글에는 김소현의 솔로 곡 외에도 뮤지컬 배우이자 남편 손준호와 함께 가창한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 듀엣 버전의 곡 또한 함께 수록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김소현의 신곡 녹음 비하인드가 담긴 뮤직비디오 또한 발매일 다음 날인 30일 정오에 소속사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오는 7월 2일오후 6시 성수아트홀에서 김소현의 단독 미니 콘서트 ‘올웨이즈 데어’가 개최되는 만큼 이 자리에서 신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김소현이 깜짝으로 발표하는 이번 신곡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는 베스트셀러 작가 글배우의 에세이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의 글을 발췌하여 가사가 만들어진 곡이다. 김소현의 청아하고도 진중한 음색이 더해진 이 곡은 화려하면서도 정서적인 멜로디로 음악의 짙은 감동을 더욱 배가 시켜 많은 리스너들에게 깊은 위로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해나 "모델과 4년 열애…결혼까지 생각했다" 고백 ('강심장 리그')
- 오연수 "손지창과 잠만 자는 사이"...충격 고백
- 박주호, 눈물의 은퇴식 "앞으로 가족 위해 살 것" ('슈돌')
- "오랜 로망"…배우 조재윤, 카레이싱 선수로 활약
- '16년차 부부' 박성웅 "신은정에게 대들었다가…" ('옥문아들')
- "금융권 취업→10kg 감량"...유키스, 15년 만 컴백에 밝힌 근황
- 일라이 "유키스 컴백, 아들 민수 위한 선택"
- 이지훈, '초롱이' 고규필 만났다…'라스' 시청 독려
- 유키스, 20주년엔 '완전체' 컴백 가나요? [종합]
- '나는 솔로' 현숙, 웨딩드레스 데이트 거부 "못 입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