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20대 전용 유료 멤버십…"200명 한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라면세점은 20대 전용 유료 멤버십을 내놓는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멤버십은 '신라 앤 20(SHILLA & 20)'이란 이름으로 운영한다.
이번 20대 전용 멤버십 회원은 만 20대로 한정된다.
다이아몬드 멤버십 등급 적용으로는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를 할 때마다 S리워즈가 1% 추가 적립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페 라 이용권, 신규 가입자 혜택 등도
[서울=뉴시스] 심동준 기자 = 신라면세점은 20대 전용 유료 멤버십을 내놓는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멤버십은 '신라 앤 20(SHILLA & 20)'이란 이름으로 운영한다. 가입자에 200명 제한을 두고 이날부터 회원을 모집한다.
이번 20대 전용 멤버십 회원은 만 20대로 한정된다. 자격 유지 기간은 가입일로부터 6개월이며, 가입비는 20만원이다.
유료 멤버십 가입자에겐 26만원 상당의 포인트와 다이아몬드 멤버십 등급을 부여하고, 가입 선물 등을 제공한다.
우선 S리워즈 가운데 즉시 사용 가능한 20만 포인트를 준다. 카테고리별 최소 금액을 충족하면 쓸 수 있는 80만 포인트도 추가로 준다.
다이아몬드 멤버십 등급 적용으로는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를 할 때마다 S리워즈가 1% 추가 적립된다.
이에 더해 서울점 '카페 라(CAFÉ LA)'에서 월 1회 사용할 수 있는 5000원권을 6매 준다. 신규 가입자면 S리워즈 1만 포인트를 추가로 준다.
신라면세점은 신라 앤 멤버십을 통해 충성 고객 확보에 나서고 있다. 지난해 7월 멤버십 출시 땐 이틀 만에 완판, 같은 해 11월 회원 수를 500명까지 늘려 모집하기도 했다.
지난 2월엔 브랜드 특화 멤버십인 '신라 앤 아모레퍼시픽'을 내놓는 등 관련 행보를 지속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wo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