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 판매 명품, CJ온스타일 플랫폼서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이 응용 프로그램 인터페이스(API) 연동을 통해 CJ온스타일에서 명품 판매를 본격 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CJ온스타일 회원은 CJ온스타일 플랫폼 내에서 머스트잇에서 판매하는 상품 3만5000개를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연동 대상 상품은 머스트잇의 직매입 상품과 우수 판매자로 선정된 42곳의 일반 판매 상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이 응용 프로그램 인터페이스(API) 연동을 통해 CJ온스타일에서 명품 판매를 본격 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CJ온스타일 회원은 CJ온스타일 플랫폼 내에서 머스트잇에서 판매하는 상품 3만5000개를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머스트잇은 지난 달부터 CJ온스타일에 자사 상품 API 연동을 시작하고 6월 말 안정화를 마쳤다.
연동 대상 상품은 머스트잇의 직매입 상품과 우수 판매자로 선정된 42곳의 일반 판매 상품이다. 우수 판매자는 머스트잇 셀러로 입점해 다년간 파트너십을 쌓은 업체 중 거래액과 판매정책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곳들이다.
연동 상품은 편리하고 안정적인 쇼핑 경험을 위해 100% 국내 배송 상품들만 모아 구성했다. 판매가와 재고 역시 머스트잇과 동일하다.
또 CJ온스타일 플랫폼 내 머스트잇 전문관도 마련했다. 전문관에서는 머스트잇이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고, 현재 뜨고 있는 라이징 브랜드와 베스트 판매 상품도 확인할 수 있다.
머스트잇은 지난해 6월 CJ ENM과 파트너십을 맺고 200억 전략적 투자 유치에 성공, 다양한 부문에서 협업을 모색하고 있다. 양사는 상품 연동을 통해 서로의 채널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고, 명품 전문 라이브 커머스 프로그램 '머스트잇 LIVE'를 선보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onl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