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콘셉트 포토…"찬란하고 청량하다"

송수민 2023. 6. 29. 0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청춘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제로베이스원 측은 29일 자정 공식 SNS에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제로베이스원은 데뷔 앨범 예약판매 단 5일 만에 선주문량 약 78만 장을 기록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다음 달 10일 첫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를 발매, 정식 데뷔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청춘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제로베이스원 측은 29일 자정 공식 SNS에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에는 '쉐이드'(SHADE) 버전이다.

아홉 멤버는 강렬한 햇빛 아래, 청량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화이트 셔츠와 진으로 청순미의 정석을 선보였다. 풋풋하고 상큼한 매력을 드러냈다.

'유스 인 더 셰이드'는 이 시대 청춘의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청춘의 찬란함과 그 이면의 불안정함을 동시에 노래할 전망이다. 

데뷔 전부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데뷔 앨범 예약판매 단 5일 만에 선주문량 약 78만 장을 기록했다. 역대 K팝 그룹 데뷔 앨범 선주문량 최다 기록이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다음 달 10일 첫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를 발매, 정식 데뷔한다. 같은날 오후 8시 엠넷에서 데뷔쇼를 펼친다. 

▲김규빈

▲김지웅

▲김태래

▲리키

▲박건욱

▲석매튜

▲성한빈

▲장하오

▲한유진

<사진제공=웨이크원>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