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도 유니클로”…골퍼 아담 스콧 라이프웨어 컬렉션’ 출시

2023. 6. 29. 08: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유니클로 오는 7월 3일 ‘아담 스콧 라이프웨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디자인은 전 랑방 옴므 헤드디자이너인 루카스 오센드리버가 참여했다.

컬렉션은 속건성 드라이-EX 폴로셔츠와 감탄턱팬츠 등을 선보인다. 아담 스콧은 2023 마스터스 토너먼트와 2023 PGA 챔피언십, 2023 U.S. 오픈에 컬렉션 제품을 입고 출전했으며, 이후 세계 4대 메이저 골프 대회 중 하나인 디오픈 챔피언십에서도 착용할 예정이다.

아담 스콧은 “골프에 필요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접목한 훌륭한 아이템이다”며 “이번 컬렉션은 스포츠는 물론 비즈니스와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감탄턱팬츠는 기존 감탄팬츠에 원 턱 디자인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보여준다. 드라이-EX 폴로셔츠는 단추를 가려주는 플라이 프런트 칼라를 적용했다.

루카스 오센드리버 디자이너는 “평소 스포츠웨어에 관심이 많았는데 아담 스콧과 유니클로와 함께 이번 컬렉션을 디자인할 수 있어 기뻤다”며 “모던하고 클래식한 룩을 연출하면서도 퍼포먼스와 기능성은 향상됐다”고 소개했다.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