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소 분쟁 지운 오드아이써클, 컴백 준비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이달의 소녀 출신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이 화려한 귀환을 예고했다.
오드아이써클은 26일부터 28일까지 아르테미스 프로젝트의 공식 SNS 채널에 새로운 미니앨범 '버전 업(Version Up)' 힌트가 담긴 단체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오드아이써클은 개인 콘셉트 포토에 이어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까지 완료하며 팬들의 설렘 지수를 상승시켰다.
오드아이써클은 '버전 업' 발매 전까지 다양한 티저 콘텐츠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이달의 소녀 출신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이 화려한 귀환을 예고했다.
오드아이써클은 26일부터 28일까지 아르테미스 프로젝트의 공식 SNS 채널에 새로운 미니앨범 '버전 업(Version Up)' 힌트가 담긴 단체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특히 마지막 콘셉트 포토에선 다음 달 12일 발매일까지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오드아이써클은 개인 콘셉트 포토에 이어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까지 완료하며 팬들의 설렘 지수를 상승시켰다. 특히 블랙 슈트와 아이패치를 활용해 카리스마와 비장함을 장착, '버전 업'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모았다.
오드아이써클은 이달의 소녀 유닛으로 지난 2017년 첫 미니앨범 '믹스&매치(Mix&Match)'로 그 탄생을 알린 바 있다. 모드하우스에 새로운 둥지를 튼 세 멤버는 오는 7월 12일 '버전 업'으로 특별한 여정을 다시 시작할 예정이다.
오드아이써클은 '버전 업' 발매 전까지 다양한 티저 콘텐츠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또한 국내 활동 이후 오는 8월 영국, 독일, 폴란드, 프랑스를 순회하는 '볼륨 업(Volume Up)' 유럽 투어에 돌입한다.
한편, 오드아이써클이 함께하는 아르테미스(ARTMS)는 전 이달의 소년 멤버들이 모드하우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오드아이써클 멤버 김립 진솔 최리는 물론 희진이 포함돼 있으며 최근에는 하슬까지 합류했으며 자체 콘텐츠 '탐험일지'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안정환 아내 이혜원 "악플, 굳은살 박여도 아파요" (인터뷰)
- 오연수 "손지창과 잠만 자는 사이"...충격 고백
- 박주호, 눈물의 은퇴식 "앞으로 가족 위해 살 것" ('슈돌')
- 송해나 "모델과 4년 열애…결혼까지 생각했다" 고백 ('강심장 리그')
- '16년차 부부' 박성웅 "신은정에게 대들었다가…" ('옥문아들')
- "오랜 로망"…배우 조재윤, 카레이싱 선수로 활약
- [단독] 이혜원이 고백한 '안정환 부인'의 삶 (인터뷰)
- 일라이 "유키스 컴백, 아들 민수 위한 선택"
- "금융권 취업→10kg 감량"...유키스, 15년 만 컴백에 밝힌 근황
- 이지훈, '초롱이' 고규필 만났다…'라스' 시청 독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