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네이트, 더블 타이틀곡 '보야저' 퍼포먼스 MV 공개 '와일드 청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루네이트(LUN8)가 와일드 청량의 진수를 보여줬다.
루네이트는 28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미니앨범 '컨티뉴?'(CONTINUE?) 더블 타이틀곡 중 '보야저'(Voyager)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루네이트는 청량한 퍼포먼스로 '보야저'의 자유로운 항해를 표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루네이트(LUN8)가 와일드 청량의 진수를 보여줬다.
루네이트는 28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미니앨범 '컨티뉴?'(CONTINUE?) 더블 타이틀곡 중 '보야저'(Voyager)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루네이트는 청량한 퍼포먼스로 '보야저'의 자유로운 항해를 표현했다. 바람과 파도를 직관적으로 나타낸 안무, 긴 팔과 다리를 활용한 역동적인 무브먼트, 다채로운 대형 변화가 보는 내내 즐거움을 선사했다.
루네이트는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진 8인8색 비주얼과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는 물론, 안무의 동작 하나하나를 보다 디테일하게 확인할 수 있는 퍼포먼스 영상으로 또 한 번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실감케 했다.
한편, 루네이트는 지난 15일 데뷔 앨범 '컨티뉴?'를 발매하고, 더블 타이틀곡 '와일드 하트'(Wild Heart)와 '보야저' 활동으로 반전 있는 ‘와일드 청량’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15일 발매한 '컨티뉴?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7개국 톱 앨범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호성적을 거두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루네이트는 계속해서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우나 간다던 남편, 내연녀 집에서 볼 쓰담…들통나자 칼부림 협박"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남편이 몰래 호적 올린 혼외자, 아내 재산 상속 받을 수도" 가족들 발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