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눈광’ 김아영 ‘심야괴담회3’ MC 합류 “겁 많지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맑은 눈의 광인' 배우 김아영이 '심야괴담회3'에 합류한다.
'심야괴담회' 시즌3는 데뷔 후 첫 MC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으로, 김아영은 "겁이 많지만, 괴담을 소개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다는 게 기대된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김아영은 연기를 할수록 더 잘하고 싶은 욕심이 생긴다며 '심야괴담회3'에서 갈고 닦은 실력으로 언젠가 공포 스릴러 영화에 도전하고픈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맑은 눈의 광인' 배우 김아영이 '심야괴담회3'에 합류한다.
SNL에서 속을 알 수 없는 당돌한 MZ 신입사원을 연기한 김아영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신선한 캐릭터로 화제를 모으며 단숨에 예능 기대주로 발돋움했다. '심야괴담회' 시즌3는 데뷔 후 첫 MC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으로, 김아영은 “겁이 많지만, 괴담을 소개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다는 게 기대된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김아영은 연기를 할수록 더 잘하고 싶은 욕심이 생긴다며 '심야괴담회3'에서 갈고 닦은 실력으로 언젠가 공포 스릴러 영화에 도전하고픈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
제작진은 김아영에 대해 “뛰어난 연기력과 20·30세대를 사로잡는 매력의 소유자”라며, 앞으로의 활약을 예고했다. 과연, ‘괴심 파괴자’이자 대선배인 김구라 앞에서도 당당한 ‘맑눈광’의 면모를 보여줄지, 김숙 & 황제성의 뒤를 잇는 새로운 ‘눈알좌’로서 어떤 매력을 드러낼지 MC로서 그녀의 성장이 기대된다.
한편 MBC 호러 토크쇼 '심야괴담회' 시즌3은 오는 7월 4일 첫 방송된다. (사진=MBC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최준용 15살 연하 아내 “대장 용종 3800개, 안락사 시켜달라고”(프리한닥터)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 96kg 셀프 디스…루푸스병 완치됐나?
- “부부관계 하면 예뻐져” 신동엽 돌싱 김새롬에 “백옥같다” 농담 (쉬는부부)
- 옆집 남자가 여친의 전남친, 한 침대에서…서장훈 “자존심 허락 안 해”(연참)[결정적장면]
- “괜히 신고했나” 경북 하천 악어 출몰 대소동, 포획 작전 결과는? (궁금한Y)[종합]
- 이다해, 몰디브서 아찔 비키니 자태…♥세븐 또 반하겠네
- 오연수 “♥손지창과 각자 생활, 한집서 잠만 자는 사이” (너는내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