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농촌체험 기차여행 시범 운영…관광·먹거리 홍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횡성군은 30일까지 2일간 여행사 관계자, 파워블로거, 일반인 등 50명을 초청해 농촌체험 기차여행 관광상품을 시범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농촌체험 기차여행 관광상품을 시범 운영은 횡성 KTX역과 연계해 농촌체험·관광·먹거리 등 홍보를 위한 첫 단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횡성=뉴시스]이덕화 기자 = 강원 횡성군은 30일까지 2일간 여행사 관계자, 파워블로거, 일반인 등 50명을 초청해 농촌체험 기차여행 관광상품을 시범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농촌체험 기차여행 관광상품을 시범 운영은 횡성 KTX역과 연계해 농촌체험·관광·먹거리 등 홍보를 위한 첫 단계다.
예다원, 태기산 아침의 새소리, 에덴양봉원 등 농촌체험교육농장과 블루베리 따기 등 농산물체험을 할 수 있는 당일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하는 횡성호수길 걷기, 로컬푸드매장 방문을 포함하는 1박 2일 프로그램도 구성해 횡성의 맛과 멋도 소개할 예정이다.
임종완 군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횡성의 농촌자원을 알리고 다시 찾고 싶은 매력 넘치는 농촌 만들기에 앞장 설 계획"이라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하여 더 많은 관광객들이 횡성을 찾아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wonder876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남편 유전자 아까워"…이미 9남매인데 더 낳겠다는 부부
- 이성은 "만난지 한달 만 임신.…남편 불륜 4번 저질러"
- '경기도 법카' 이재명 재판행…"조직적으로 예산 유용"(2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
- 이소라, 유튜브 채널 무통보 하차 당했나…"네? 이거 뭐죠?"
- '음주 뺑소니' 친구 손절했다가…"친구들이 너무하다는데 과한건가요"
- 놀라운 커피…하루 3잔이면 '이 질환' 위험 절반으로 ‘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