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내달말 완전체로 컴백한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OH MY GIRL)이 내달 말 완전체로 컴백한다.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마이걸이 오는 7월 말 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고 발표했다.
오마이걸은 지난해 발매한 'Real Love'로 '성장형 걸그룹'에서 '완성형 걸그룹'으로 발돋움하며 한층 더 무르익은 음악 세계를 담아냈다.
약 3년 만의 정규 앨범이었던 만큼 더욱 다채로운 스타일을 시도하며 그간의 성장을 입증한 오마이걸의 역량이 돋보여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원성윤 기자] 오마이걸(OH MY GIRL)이 내달 말 완전체로 컴백한다.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마이걸이 오는 7월 말 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고 발표했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306/29/inews24/20230629083149610dbcn.jpg)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마이걸이 오는 7월 말 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고 발표했다. 지난해 3월 발매한 정규 2집 앨범 'Real Love' 이후 약 1년 4개월 만의 컴백이다.
특히 오마이걸은 전작인 '살짝 설렜어(Nonstop)'와 'Dolphin', 'Dun Dun Dance'가 연이어 누적 스트리밍 1억 건을 돌파하며 3연속 서클차트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하며 남다른 음원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특유의 밝고 경쾌하면서도 상큼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독보적인 콘셉트로 여름 시즌에 더욱 큰 사랑을 받아왔던 만큼 이번 여름 활동에 더욱 큰 기대가 쏠리고 있다.
오마이걸은 지난해 발매한 'Real Love'로 '성장형 걸그룹'에서 '완성형 걸그룹'으로 발돋움하며 한층 더 무르익은 음악 세계를 담아냈다. 약 3년 만의 정규 앨범이었던 만큼 더욱 다채로운 스타일을 시도하며 그간의 성장을 입증한 오마이걸의 역량이 돋보여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얻었다.
이에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정상,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 만에 천만 뷰 돌파, 음악 방송 1위 등 기록 행진을 이어갔다. 또한, 1위 4개국을 포함한 15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차지, 9개 국가 및 지역에서는 전체 앨범 차트서도 최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해외 차트에서도 호성적을 거둔 바 있다.
/원성윤 기자(better201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시간 경찰 조사, 주사이모 "죽다 살아나보니 생각 달라져"
- 최태원, 젠슨 황과 美서 '치맥 회동'…HBM4 동맹 강화
- 조지 클루니, 박보검 만나 "이 친구 잘생겨서 죽고 싶네"
- 대우건설 vs 롯데건설⋯성수4구역서 누가 웃나 [현장]
- 총선 압승 다카이치, 유튜브서 '최애의 아이'보다 인기 많다?
- 이진숙, 대구시장 출마 예고…"대구는 제 DNA 만들어준 곳"
- "사기 같다" 李대통령이 꼬집은 철도 제작업체, 고소당해
- '그림 공천' 김상민 무죄…법원, '특검 부실수사' 가능성 지적
- "새벽배송은 발암물질"…대형마트에 허용하는 이유
- "하리보 마니아 모여라"⋯'하리보 해피월드 인 제주'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