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게시판] IBS-KAIST, 감사 역량 제고 위해 힘 모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기초과학연구원(IBS)과 KAIST는 대전 도룡동 IBS 본원에서 감사업무 교류 및 지원에 관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IBS와 KAIST는 기초과학 분야 세계적 성과 창출을 위해 적극적인 협력을 펼쳐왔다.
IBS는 2012년 KAIST에 첫 캠퍼스 연구단을 출범시켰으며 현재 5개의 연구단을 운영하고 있다.
2022년 12월에는 흩어져 있던 IBS 연구단을 한 곳에 모을 KAIST 캠퍼스 건설도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기초과학연구원(IBS)과 KAIST는 대전 도룡동 IBS 본원에서 감사업무 교류 및 지원에 관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IBS와 KAIST는 기초과학 분야 세계적 성과 창출을 위해 적극적인 협력을 펼쳐왔다. IBS는 2012년 KAIST에 첫 캠퍼스 연구단을 출범시켰으며 현재 5개의 연구단을 운영하고 있다. 2022년 12월에는 흩어져 있던 IBS 연구단을 한 곳에 모을 KAIST 캠퍼스 건설도 마쳤다. 양 기관은 상호 감사역량 및 성과를 제고하고 청렴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마련했다.
[이승엽 기자 flame@donga.com]
Copyright © 동아사이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