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이이노베이션, 명역함암제 1·2상 IND 식약처 변경승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아이이노베이션(358570)은 명역항암제 GI-101의 단일 요법 및 펨브롤리주맙, 렌바티닙 또는 국소 방사선 병용 요법의 안전성, 치료효과 등을 평가하기 위한 제 1·2상 임상시험계획(IND)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변경 승인을 획득했다고 29일 공시했다.
이번 임상시험의 목적은 Gl-101 단일 요법 또는 펨브롤리주맙, 렌바티닙 또는 국소 방사선과 병용 요법의 안전성 및 내약성을 평가하고, 최대내약용량 및 권장 제2상 용량을 정의하는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지아이이노베이션(358570)은 명역항암제 GI-101의 단일 요법 및 펨브롤리주맙, 렌바티닙 또는 국소 방사선 병용 요법의 안전성, 치료효과 등을 평가하기 위한 제 1·2상 임상시험계획(IND)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변경 승인을 획득했다고 29일 공시했다.
이번 임상시험의 목적은 Gl-101 단일 요법 또는 펨브롤리주맙, 렌바티닙 또는 국소 방사선과 병용 요법의 안전성 및 내약성을 평가하고, 최대내약용량 및 권장 제2상 용량을 정의하는 것이다.
회사 측은 변경신청 사유에 대해 △새로운 GI-101 원료의약품 제조 공정 도입 △새로운 공정으로 생산된 GI-101의 용량 증량 및 확장 코호트 추가 △GI-101 원료의약품 및 완제의약품 기준 및 시험 방법 추가 △단위 변경에 따른 원료약품 및 분량 변경 등을 꼽았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만전자 못 기다려”…연일 연고점 경신에도 개미는 1조 넘게 순매도
- "셋째 입학하면 자수하려 했는데"...'냉장고 영아시신' 친모 편지
- SK이노 ‘유증 쇼크’에도 증권사는 ‘더 사라’…개미만 분통
- “잘못하면 죽겠구나” 갓길 없는 도로 달리던 택시기사 폭행한 男
- “손짓 한번에 10명 우르르 내빼”…회식 ‘집단 먹튀’ 손님들
- 로제도 못 막았다…증권가 눈높이 낮춘 종목 보니
- 조국 딸 조민 가수되나…크롭티에 선명한 복근 뽐내기도
- “턱까지 물이 찼다”…망설임 없이 물속 뛰어든 경찰
- 다시 시작된 장맛비…수도권 최대 150mm '물폭탄'
- '이진영·노시환 홈런포' 한화, 1037일 만에 파죽의 6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