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7월 말 완전체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OH MY GIRL)이 7월 말 완전체로 컴백한다.
29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이 오는 7월 말 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오마이걸은 지난해 발매한 '리얼 러브(Real Love)'로 '성장형 걸그룹'에서 '완성형 걸그룹'으로 발돋움하며 한층 더 무르익은 음악 세계를 담아냈다.
3년 만의 정규 앨범이었던 만큼 더욱 다채로운 스타일을 시도하며 그간의 성장을 입증한 오마이걸의 역량이 돋보여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이 오는 7월 말 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는 지난해 3월 발매한 정규 2집 앨범 ‘Real Love’ 이후 약 1년 4개월 만의 컴백으로 또 한 번 가요계 접수를 예고했다.
특히 오마이걸은 전작인 ‘살짝 설렜어(Nonstop)’와 ‘돌핀(Dolphin)’, ‘던던댄스(Dun Dun Dance)’가 연이어 누적 스트리밍 1억 건을 돌파하며 3연속 서클차트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하며 남다른 음원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특유의 밝고 경쾌하면서도 상큼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독보적인 콘셉트로 여름 시즌에 더욱 큰 사랑을 받아왔던 만큼 이번 여름 활동에 더욱 큰 기대가 쏠리고 있다.
오마이걸은 지난해 발매한 ‘리얼 러브(Real Love)’로 ‘성장형 걸그룹’에서 ‘완성형 걸그룹’으로 발돋움하며 한층 더 무르익은 음악 세계를 담아냈다.
3년 만의 정규 앨범이었던 만큼 더욱 다채로운 스타일을 시도하며 그간의 성장을 입증한 오마이걸의 역량이 돋보여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얻었다.
발매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정상,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 만에 천만 뷰 돌파, 음악 방송 1위 등 기록 행진을 이어갔다. 또한, 1위 4개국을 포함한 15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차지, 9개 국가 및 지역에서는 전체 앨범 차트서도 최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해외 차트에서도 호성적을 거뒀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엑소, ‘킬링보이스’ 녹화 취소 “신곡 연습 더 필요”
- 오마이걸, 7월 말 완전체 컴백
- 여전히 빛나요, 해리슨 포드 ‘인디아나 존스5’[MK무비]
- 신유 “연예인은 결혼하면 텐션 떨어져…정자 얼려라”
- ‘기적의 형제’ 2.9%로 출발…몰입도 甲
- 故 전미선, 오늘(29일) 4주기
- 27번째 부천판타스틱영화제 오늘(29일) 개막[MK무비]
- [인터뷰] 위아이 “청량함 속 멋짐, 그게 바로 우리죠”
- [종합] ‘나는 솔로’ 15기 운명의 랜덤 데이트... 영숙·영철·영호, 삼각관계 예고
- ‘나는 솔로’ 15기 현숙, 웨딩드레스 데이트 거절→영호와 랜덤 데이트 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