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청소년수련원, 8월2~4일 '어울림 페스티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은 청소년과 가족이 자연 속에 함께하는 '어울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매년 가족과 즐거운 여름 휴가를 이끌었던 '청소년아웃도어페스티벌'을 개원 25주년을 맞아 리뉴얼 해 '어울림 페스티벌'로 새롭게 운영한다.
트리클라이밍, 숲밧줄놀이 등 숲 속 자연활동과 가족 가훈쓰기, 보물찾기, 모닥불놀이 등 가족과 함께하는 체험활동도 준비했다.
자세한 사항은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평창=뉴시스]김의석 기자 =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은 청소년과 가족이 자연 속에 함께하는 '어울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매년 가족과 즐거운 여름 휴가를 이끌었던 '청소년아웃도어페스티벌'을 개원 25주년을 맞아 리뉴얼 해 '어울림 페스티벌'로 새롭게 운영한다.
어울림 페스티벌은 8월2~4일(2박3일) 열린다.
수련원의 자연속에서 챌린지로프코스, 인공암벽, 퀵점프, 국궁 등의 야외 모험활동을 즐길 수 있다. 트리클라이밍, 숲밧줄놀이 등 숲 속 자연활동과 가족 가훈쓰기, 보물찾기, 모닥불놀이 등 가족과 함께하는 체험활동도 준비했다.
특히 평창의 대표 축제인 더위사냥 축제와 연계해 지역사회와의 상생 발전을 기획했다.
모집 인원은 청소년이 포함된 50가족이다. 숙소는 통나무집에서 가족과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하늘담터(펜션)와 텐트를 설치할 수 있는 오토캠핑장으로 구분했다.
신청은 내달 3~5일 숙박 형태별 선착순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cw3278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 유전자 아까워"…이미 9남매인데 더 낳겠다는 부부
- 이성은 "만난지 한달 만 임신.…남편 불륜 4번 저질러"
- "문제없잖아"…브라 당당하게 벗어 던진 女 스타들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경기도 법카' 이재명 재판행…"조직적으로 예산 유용"(2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
- 이소라, 유튜브 채널 무통보 하차 당했나…"네? 이거 뭐죠?"
- '음주 뺑소니' 친구 손절했다가…"친구들이 너무하다는데 과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