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만코리아, 선풍기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풍기 커버 그리기 키즈 원데이 클래스 무료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일 소형 가전 브랜드 보만 코리아가 서울 영등포구에서 6세~7세 아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선풍기 커버 그리기 원데이 클래스를 주관하여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클래스는 보만의 여름 시즌 베스트 제품 선풍기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이다.
올해 4월부터 7월 13일까지 선풍기를 구매한 고객은 보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DM으로 원데이 클래스를 신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김주미 기자 ]
독일 소형 가전 브랜드 보만 코리아가 서울 영등포구에서 6세~7세 아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선풍기 커버 그리기 원데이 클래스를 주관하여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클래스는 보만의 여름 시즌 베스트 제품 선풍기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이다. 보만의 베스트 제품인 BLDC 초미세풍 14인치 선풍기는, 24단으로 바람의 세기 조절이 가능하며 저소음으로 수면중에 방해가 되지 않아 여름 시즌마다 높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올해 4월부터 7월 13일까지 선풍기를 구매한 고객은 보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DM으로 원데이 클래스를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12명에 한해서 클래스는 재료비 포함 무료로 진행된다.
원데이 클래스는 7월 15일 오전 11시, 오전 1시 2타임으로 진행되며, 한 회차당 참가 인원은 6명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선풍기 날개 위에 먼지가 쌓이지 않게 관리하는 것이 선풍기를 오래 쓸 수 있는 방법” 이라며, 선풍기 커버는 여름이 끝날 때 필수품”이라고 말했다.
또한, 아이들이 직접 천을 자르고 붙여서 만드는 패브릭 드로잉 콜라쥬 클래스이기 때문에 아이의 정서 발달에도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보만 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과 소통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달부터 아빠 육아휴직 장려금 지급…어디?
- 자이언트핑크,'지독한 부부이몽'에 A/S신청…무슨 일?
- '하이체어의 편안한 반전' 부가부 지라프…한국 엄마 마음 본격 공략
- [포토]'스마트·안전·혁신 3중주' 유아식탁의자 '부가부 지라프' 성수서 오는 24일까지 팝업 매장
- [포토]'부가부의 품격' 이번엔 하이체어로 선봬…'부가부 지라프' 체험 공간 깜짝 운영
- 美 청소년 10명 중 9명 "난 000 쓴다!"
- "학교 쓰레기통서 네가 왜 나와?" 줄행랑 친 교장선생님
- 의도적인 무게 늘리기? 킹크랩 '얼음치기'가 뭐길래
- 추석 낀 9월 마지막주, 코로나 확진자 감소세 둔화
- '애국 먹방'은 바로 이것?...쯔양, 킹크랩 16인분 '순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