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숙 “웨딩드레스 못 입어요” 데이트 포기한 철칙→데프콘 이해 불가(나는솔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5기 현숙이 영호와의 데이트를 포기했다.
현숙과 영호는 '웨딩드레스'라는 키워드를 선택해 매치가 됐다.
현숙은 "저는 웨딩드레스를 입는 순간을 평생 그려왔는데, 제가 사랑하는, 결혼할 사람과 같이 입는 게 아니면 입을 수 없어요"라고 부연했다.
영호가 혼자 데이트에 나서고, 현숙은 괴로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15기 현숙이 영호와의 데이트를 포기했다.
6월 28일 방송된 ENA PLAY,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는 15기 멤버들의 사랑 찾기가 계속됐다.
이날 멤버들은 랜덤 데이트에 나섰다. 다양한 키워드 중 하나를 선택하면 같은 걸 선택한 이들끼리 데이트에 나서는 것.
현숙과 영호는 '웨딩드레스'라는 키워드를 선택해 매치가 됐다. 현숙은 영호에 대한 호감을 드러낸 바 있고, 세 여자의 마음을 잡은 인기남 영호도 현숙에게 관심이 있었다.
하지만 현숙은 "저는 웨딩드레스 못 입어요"라고 해 시선을 끌었다. 현숙은 "저는 웨딩드레스를 입는 순간을 평생 그려왔는데, 제가 사랑하는, 결혼할 사람과 같이 입는 게 아니면 입을 수 없어요"라고 부연했다.
현숙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웨딩드레스는 자신에게 있어서 평생 꿈꾸던 한 번뿐인 순간이라고 소신을 밝혔다. 이어 현숙은 "제 평생 한 번뿐인 그 순간을 남겨놓고 싶어서, 부득이하게도 동참하지 못했다"라고 전했다.
영호가 혼자 데이트에 나서고, 현숙은 괴로워했다. 데프콘은 "저 정도로 화날 일이야"라고 물었다. 송해나는 "살면서 웨딩 드레스는 한 번 입는 거다. 여성으로서는 이해할 수 있다"라며 그를 이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 SOLO’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최준용 15살 연하 아내 “대장 용종 3800개, 안락사 시켜달라고”(프리한닥터)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 96kg 셀프 디스…루푸스병 완치됐나?
- “부부관계 하면 예뻐져” 신동엽 돌싱 김새롬에 “백옥같다” 농담 (쉬는부부)
- 옆집 남자가 여친의 전남친, 한 침대에서…서장훈 “자존심 허락 안 해”(연참)[결정적장면]
- “괜히 신고했나” 경북 하천 악어 출몰 대소동, 포획 작전 결과는? (궁금한Y)[종합]
- 이다해, 몰디브서 아찔 비키니 자태…♥세븐 또 반하겠네
- 오연수 “♥손지창과 각자 생활, 한집서 잠만 자는 사이” (너는내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