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도 있었다"…'범죄도시3' 초롱이 고규필, ♥에이민 열애 비화 최초 공개 [라스](MD리뷰)

2023. 6. 29. 07: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영화 '범죄도시3'의 신스틸러 초롱이로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한 배우 고규필이 '라디오스타'에 떴다.

2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고규필을 비롯해 배우 변우민, 이지훈과 모델 신현지가 출연했다.

고규필은 천만 관객 돌파를 앞둔 '범죄도시3'에서 초롱이 역을 맡아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고규필은 "욕심이 없었는데 관객 수 천만이 되면 이름 검색하면 트로피가 뜬다고 하더라"라며 "조연은 은색 트로피를 넣는다고 한다. 요즘 욕심 내고 있다. 이번에 꼭 달았으면 좋겠다"고 소망했다.

싱어송라이터 에이민과의 9년 열애 비화까지 최초 공개한 고규필이었다. "열애 기사가 날 줄 꿈에도 몰랐다"는 고규필은 "알고 지내고 사귄 기간은 9년이다. 이별도 있었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그러면서 "특별히 자랑을 하지도 않고 숨긴 적도 없는데 어쩌다 보니 기사가 났다"고 웃어 보였다.

"에이민 노래 중 고규필과 관련된 노래가 있냐"란 진행자 유세윤의 물음엔 "없는 것 같다"고 전했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