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지 "찐친 송혜교에 H사 명품 받아, 연봉 5억? 2배 이상" ('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스' 신현지가 15살 차 찐친 송혜교와의 우정에 대해 이야기했다.
신현지는 "샤넬은 제가 연차가 많이 쌓여서 조금씩 올라서 괜찮은데 프라다, 루이비통이 페이를 되게 적게 준다. 그 브랜드에 서는 것 자체가 우리에게 영광이기 때문"이라며 "명품 쇼는 페이가 적다. 모델들한테는 스파 브랜드가 머니잡이다. 화보나 런웨이보다 0이 하나 더 붙는다"고 밝혔다.
신현지는 송혜교와 15살 차이도 넘는 찐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라스' 신현지가 15살 차 찐친 송혜교와의 우정에 대해 이야기했다.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변우민, 이지훈, 고규필, 신현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월클' 모델 신현지는 수주, 최소라 다음으로 인더스트리 아이콘에 올랐다. 신현지는 수입에 대해 "최근 '피의 게임2'에 나와서 연봉이 5억으로 공개됐다. 그때는 코로나19 때라 비행을 많이 못해서 평소에 버는 것보다 많이 못 벌었다고 밝혔다. 이에 김구라는 "많이 벌었을 때는 두 배 정도 되겠다"고 했고 신현지는 "네"라고 답했다.
신현지는 패션쇼마다 페이에 대해서도 구체적으로 말했다. 신현지는 "샤넬은 제가 연차가 많이 쌓여서 조금씩 올라서 괜찮은데 프라다, 루이비통이 페이를 되게 적게 준다. 그 브랜드에 서는 것 자체가 우리에게 영광이기 때문"이라며 "명품 쇼는 페이가 적다. 모델들한테는 스파 브랜드가 머니잡이다. 화보나 런웨이보다 0이 하나 더 붙는다"고 밝혔다.
신현지는 송혜교와 15살 차이도 넘는 찐친. 신현지는 "쇼에 갔는데 어디서 후광이 비치더라. 워킹을 하다 눈이 마주쳐서 인사를 했다"며 "제가 고민 있을 때는 언니한테 먼저 얘기하는데 인생 30회차처럼 대답을 해준다. 지금도 생일도 꼭 챙긴다. 언니는 H사 지갑을 선물해줬다"고 밝혔다. 하지만 신현지는 송혜교에게 '애교'를 선물한다며 "언니는 뭐가 필요할까 하는데 다 가지고 있을 거 같다. 그래서 편지를 쓰고 언니 집에 필요할 거 같은 것, 와인잔 같은 귀여운 걸 선물한다"고 밝혔다.
또 다른 절친으로는 블랙핑크 제니가 있었다. 신현지는 "우연치않게 계속 마주친다. 샤넬 피팅을 갔다가 제니를 마주쳤다. '안녕히 계세요' 하고 헤어졌는데 DM이 왔다. '언니'라고 했는데 저는 언니가 아니었다. 다음날 바로 놀이공원을 같이 갔다"고 '월클 인맥'을 자랑했다
신현지는 알고 보니 강남 8학군 출신, 대치동 키즈였다고. 신현지는 "학원도 심하게 다녔고 아버지도 대학교수 출신이었다. 아버지는 예고 진학하는 걸 너무 싫어했다"며 "학원을 하루에 2~2개씩 다녔다"고 밝혔다. 그랬던 신현지가 모델이 된 건 어머니의 덕이었다. 신현지는 "어머니가 패션쇼를 보는데 제가 겹쳐보였다더라. 그래서 어머니가 아버지 모르게 모델 아카데미를 등록해줬다. 아버지는 계속 반대를 하시다가 '도수코4'에서 1등을 하자 프로필 사진을 바꾸셨다"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근이 아들 상돈이, 지상렬 품에서 세상 떠나…"생사 오가는 와중에도 꼬리 올리며 반가와해"
- 고소영♥장동건, 딸 얼굴 공개..“눈이 아빠 붕어빵”
- 한혜진 "수치스러운 옷 입고 런웨이...끝나고 나서 울었다" ('한혜진')
- 김신록 "김태희·이하늬와 '서울대 전설의 3대 미녀'?…창피하다"(비보티비)
- 손지창♥오연수 "잠만 자는 사이, 어색해...한 집에서도 각자 생활" ('동상이몽2')[SC리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