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규필 "♥에이민, 마동석 전화 왔다고"…'범죄도시3' 캐스팅 비화 [RE: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규필이 '범죄도시3' 캐스팅 비화를 공개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영화 '범죄도시3' 초롱이 캐릭터를 소화하며 대세 배우가 된 고규필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 자리에서 고규필은 "마동석 전화 한 통에 인생이 바뀌었다던데"라는 MC들의 질문을 받고 '범죄도시3'에 합류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고규필은 "지난해 '범죄도시2'를 영화관에서 보고 나와서 캐스팅 전화를 받았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고규필이 '범죄도시3' 캐스팅 비화를 공개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영화 '범죄도시3' 초롱이 캐릭터를 소화하며 대세 배우가 된 고규필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 자리에서 고규필은 "마동석 전화 한 통에 인생이 바뀌었다던데"라는 MC들의 질문을 받고 '범죄도시3'에 합류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고규필은 "지난해 '범죄도시2'를 영화관에서 보고 나와서 캐스팅 전화를 받았다"라고 입을 열었다. "영화 보고 나왔는데 배가 아파서 집에 가서 큰 볼일을 보고 있었다"라면서 "같이 있던 친구가 제 휴대전화에 전화가 왔다고 '마동석이야!' 하더라. 너무 놀라서 화장실 안에서 전화를 받았다"라고 밝혔다.
고규필은 최근 여자친구가 에이민이라고 공개한 바. 이에 고규필의 얘기를 듣던 MC들이 "혹시 그 친구가 여자친구냐"라고 물었다. 고규필은 수줍게 맞다고 고백했다. 이어 "휴대전화를 화장실로 갖다준 게 여자친구인데 놀라서 '마동석이야!' 소리 지른 것"이라고 해 웃음을 샀다.
그는 "볼일 보다가 여자친구 앞에서 화장실 문 연 것도 처음이었다. 중간에 잠깐 볼일을 쉬었는데 목숨 걸고 참았다. 불쾌한 소리로 인해 (캐스팅이라는) 좋은 기회가 날아갈까 봐"라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고규필은 "마동석 선배님이 요즘 스케줄을 여쭤보시는 거다. 가능하다고, 할 수 있다고 바로 답했다. 그랬더니 대본을 주시고 초롱이 역할이라고 하셨다. 처음에 이름 들었을 때는 건달인 줄 몰랐다. '범죄도시3'에 귀여운 친구가 나오나 했다"라며 "마동석 선배님이 부지런하시더라. 다음날 아침 감독님과 미팅 후 (출연)하라고 하셔서 합류했다"라고 밝혔다.
MC들은 '초롱이' 캐릭터의 비주얼이 어떻게 탄생했는지 물었다. 고규필은 "주변에서 콘셉트를 많이 보여주셨다. 문신 분장하고 옷을 입어 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 어울렸다"라며 "첫 촬영 장소가 이태원이었다. 사람들이 저를 볼 때 반응이 너무 궁금한 거다. 처음 해보는 분장이 어색하기도 했는데 길거리에서 저를 많이 피하시더라"라고 해 웃음을 샀다. 이어 "막상 문신 분장을 하니까 자세부터 달라지더라"라며 곧바로 위풍당당한 걸음걸이를 선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우나 간다던 남편, 내연녀 집에서 볼 쓰담…들통나자 칼부림 협박"
- 장재인, 당당한 '노브라' 패션…이미지 파격 변신 [N샷]
- 송혜교 닮은 '25세 파일럿' 얼마나 똑같길래…"사진 찍으려 줄 섰다"
- "음주 뺑소니 사고 낸 친구 손절…지인들은 '너무하다', 제가 과한가요?"
- "남편 몰래 코인 투자, 3000만 원 빚까지…이혼 사유 될까요" 아내 고민
- 서동주, 183㎝ 듬직한 연하 남친 공개 "어깨 기대면 체온 상승"
- "아이 있는데 좀 도와주면 안되나" 불평…셀프 사진관 온 부부, 별점 테러
- 이동건, 공개연애만 다섯번…父 "솔직해서 의자왕 별명 생겨"
- 김정민 "보험 30개 가입, 매달 600만 원 내…사망 시 4억 보장"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