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진해성의 그녀 ‘순이’의 정체
2023. 6. 29. 03:03
TV조선 ‘미스터 로또’ 밤 10시
TV조선은 29일 밤 10시 ‘미스터 로또’를 방송한다. 가수 윤대웅, 마술사 최현우 등이 황금기사단 용병으로 출연해, ‘미스터트롯2′ TOP7과 대결한다.
황금기사단 단장 박서진은 “TOP7의 능력이 날로 향상되고 있다. 오늘은 더 강력한 초능력자들을 모셨다”라고 한다. 이에 TOP7은 해리포터·수퍼맨 등 영화 속 초능력자 차림으로 무대에 나타나, 성대모사 같은 개인기를 ‘초능력’이라고 선보인다.
마술사 최현우는 ‘사람이 사라지는 마술’을 선보인다. 박서진이 상자에 들어가고, TOP7은 두 눈을 감은 채 칼로 상자를 찌른다. 그가 무사히 살아서 무대에 복귀할 수 있을지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TOP7에서 고음을 담당하는 안성훈과 재하가 노래 ‘불놀이야’를 함께 부른다. 진해성은 무대에서 갑자기 여성으로 추정되는 ‘순이’라는 이름을 불러 궁금증을 자아낸다. 출연진은 ‘녹화장에 진해성의 여자 친구가 온 것 아니냐’며 의아해한다. 그가 애타게 부른 ‘순이’의 정체를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조선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또다시 조별리그 탈락...한국야구 계속되는 국제무대 잔혹사
- 우리서 탈출한 원숭이들에 골머리 앓는 이 나라...경찰서까지 습격
- “아이 키우기 힘들다” 생후 7개월 쌍둥이 딸 살해한 비정한 엄마
- [단독] 낙엽도 재활용? 과도한 재활용 정책에 서울시 ‘위장 재활용’ 12만t
- 연세대, ‘논술 효력 정지’에 입장문... “본안 판결 따라 방안 마련”
- 이현재 하남시장, 교산신도시 현안 국토부에 건의... “자족기능 강화”
- 법원, 위법 노조 활동에 임금 환수 검토… 노조는 ‘단식 농성’ 반발
- 국방장관 탄핵 꺼낸 野 “김건희 이슈 덮으려 대북전단 방치”
- 윗집 청소기 돌리자 “층간소음” 격분... 34㎝ 흉기 들었다
- 젊어지려고 매년 수십억 쓴 억만장자...퉁퉁 부은 얼굴 공개,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