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 아디다스 x 보기 보이즈 리미티드 컬렉션 론칭

김도연 기자 2023. 6. 29. 01: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디다스골프가 아디다스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헤리티지와 골프웨어 브랜드 '보기 보이즈(Bogey Boys)'의 빈티지, 클래식 룩을 완벽하게 결합한 '아디다스 x 보기 보이즈(adidas x Bogey Boys) 리미티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아디다스골프는 "골프에 오리지널스 라인이 나오는 것을 더 널리 알리기 위해 보기 보이즈와의 협업을 준비했다. 오는 8월 말에 진행될 팝업 스토어를 통해 보기 보이즈 콜라보레이션의 런칭을 알리며 다양한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한, 아디다스골프가 추구하고자 하는 라이프스타일 FW23 골프의류 및 골프화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빈티지 패션과 오리지널스 라이프스타일 헤리티지의 달콤한 만남

사진제공 : 아디다스골프

아디다스골프가 아디다스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헤리티지와 골프웨어 브랜드 '보기 보이즈(Bogey Boys)'의 빈티지, 클래식 룩을 완벽하게 결합한 '아디다스 x 보기 보이즈(adidas x Bogey Boys) 리미티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보기 보이즈는 미국 힙합 아티스트인 맥클모어(Macklemore)가 2021년에 런칭한 골프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아디다스골프는 "골프에 오리지널스 라인이 나오는 것을 더 널리 알리기 위해 보기 보이즈와의 협업을 준비했다. 오는 8월 말에 진행될 팝업 스토어를 통해 보기 보이즈 콜라보레이션의 런칭을 알리며 다양한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한, 아디다스골프가 추구하고자 하는 라이프스타일 FW23 골프의류 및 골프화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아디다스 x 보기 보이즈 리미티드 컬렉션은 골프와 테니스만의 빈티지와 모던한 무드가 느껴지는 심플한 디자인과 고품질의 퍼포먼스 소재가 특징이다. 지난 2023 PGA 투어 소니 오픈 인 하와이 프로암 대회에서 맥클모어가 해당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일부를 입고 출전하며 이슈가 되기도 했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이번 컬렉션에는 화이트, 블루, 그린의 컬러웨이로 표현된 트랙 수트, 니트 베스트, 점프 수트, 그래픽 티셔츠 등의 남녀 어패럴과 모자, 글러브, 보스턴백 등의 다양한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다.

사진제공 : 아디다스골프

또한, 아디다스 x 보기 보이즈 리미티드 컬렉션의 일환으로 80년대 아디다스 풋웨어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MC80' 리미티드 골프화 제품도 같이 선보인다.

MC80은 화이트 프리미엄 레더 어퍼에 브로그(brogue) 스티치, 미드솔 전체에 악어가죽 텍스처를 더했으며 탈착할 수 있는 킬티(kiltie)와 콜라보레이션 로고(트레포일&보기 보이즈 로고)로 클래식한 스타일을 선사한다. 더불어 TPU 아웃솔에 아디다스골프만 기술력인 토션(Torsion)바를 장착하여 비틀림 컨트롤과 안정성을 제공하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편안함을 위해 발뒤꿈치에는 부스트 쿠셔닝 탑재 및 가죽 삭 라이너와 라이닝을 추가했다.

클래식하고 대담한 미학을 독특한 스타일로 풀어낸 '아디다스 x 보기 보이즈 리미티드 컬렉션'은 6월 14일 미국에서 먼저 선보였으며, 국내에서는 오는 7월 5일부터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청담 직영점, 공식 대리점, 일부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adidas.co.kr/bogeyboys)

김도연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