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시크한 남자로 거듭나는 초간단 아이템

조윤예 기자 2023. 6. 29. 00: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자라면 누구나 시크한 무드를 선호할 것이다.

과한 욕심은 실패를 불러올 수 있기 때문에 최소한의 포인트 아이템들을 활용해 나만의 개성 있는 분위기를 연출해보자.

그 밖에도 셔링 디테일이 들어간 아이템을 이용해 시크한 분위기나 선호도에 따라 젠더리스 스타일에 도전해보자.

1,5.보스 2.코치 3,4.H&M데일리로 착용하는 액세서리 중에서도 시크한 무드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은 많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자라면 누구나 시크한 무드를 선호할 것이다. 과한 욕심은 실패를 불러올 수 있기 때문에 최소한의 포인트 아이템들을 활용해 나만의 개성 있는 분위기를 연출해보자.

자료제공: PR LINE KOREA

1.보스 2,3.비뮈에트 4.페트레이

시크함은 실루엣에서부터 시작한다. 이때 본인 체형을 잘 아는 것이 중요하다. 클래식하면서도 샤프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슬림 핏을, 트렌디함을 더하고 싶다면 레귤러 와이드 핏을 선택하자. 

체형에 맞는 핏을 선택했다면 다음은 옷 자체에서 느껴지는 분위기 연출이다. 먼저 패턴이 들어간 제품은 단독 착용만으로도 포인트를 주기 좋아 S/S 시즌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그 밖에도 셔링 디테일이 들어간 아이템을 이용해 시크한 분위기나 선호도에 따라 젠더리스 스타일에 도전해보자. 여름이나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나일론 소재는 은은한 광택감이 감돌아 시니컬한 무드를 자아낸다.

자료제공: PR LINE KOREA

1,5.보스 2.코치 3,4.H&M

데일리로 착용하는 액세서리 중에서도 시크한 무드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은 많다. 남자라면 필수라고 할 수 있는 벨트는 캐주얼한 디자인도 좋지만, 가죽 소재와 시그니처 로고가 들어간 제품을 선택해 남성미를 극대화 시켜보자. 

스타일리시 함을 원한다면 사계절 빠질 수 없는 선글라스를 이용하자. 볼드한 테와 딥한 컬러를 선택하면 카리스마 넘치는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비즈 팔찌처럼 접근성 좋은 액세서리 역시 세련되고 멋진 분위기를 내기 좋은 아이템이다.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