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민 “‘아내의 유혹’ 중국 재방료 어마어마해”(‘라디오스타’)
남서영 2023. 6. 28. 22: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변우민이 글로벌 인기를 자랑했다.
2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변우민, 이지훈, 고규필, 신현지가 출연했다.
최근 종영한 SBS '낭만닥터 김사부 3'와 MBC '하늘의 인연' 촬영으로 바빴던 변우민.
드라마의 글로벌 인기에 변우민은 "SNS 팔로워가 하루에 5~6천 명씩 올랐다"고 자랑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변우민이 글로벌 인기를 자랑했다.
2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변우민, 이지훈, 고규필, 신현지가 출연했다.
최근 종영한 SBS ‘낭만닥터 김사부 3’와 MBC ‘하늘의 인연’ 촬영으로 바빴던 변우민. 그는 “월화수목금토에 일요일은 재방까지.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의사로 나왔는데 내가 환자가 되고 싶더라”라고 빡빡했던 스케줄을 설명했다.
드라마의 글로벌 인기에 변우민은 “SNS 팔로워가 하루에 5~6천 명씩 올랐다”고 자랑했다.
김구라는 “‘아내의 유혹’으로 중국에서도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변우민은 또한 “아직도 재방송이 되고 있다”며 재방료 질문에 “어마어마하게 나온다. 나 그래도 주인공이었다. 그때 드라마가 129부작이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54세’ 지상렬, 결혼 계획 발표 “사회는 강호동 축가는 이승기, 야구장에서 결혼식”(강심장
- 최수종♥하희라, 153평 ‘세컨하우스’ 전면 철거 결정…“다시 쌓아야해”
- 조국 딸 조민, 유튜버 이어 가수 ‘미닝’으로 데뷔?.. 노래에 랩까지
- ‘갑상샘암’ 박소담, 제주도에서 ‘발랄한’ 회복기 공개...“감사했던 하루하루” [전문]
- ‘전망 좋은 방’ 줄리안 샌즈, 실종 5개월만에 사망 확인...향년 65세 [할리웃톡]
- 도희, ‘파격적인’ 발리 패션...“피부 좀 타면 어때 행복하면 된 거야”
- ‘83세’ 김용림, 자기관리 끝판왕.. “30년 동안 헬스 하루에 2시간씩 해” (퍼펙트라이프)
- 윤곽 수술한 유깻잎 “ㄹ 발음 힘들고 짬뽕 국물도 질질 흘려..” 생생한 과정 공개
- 윤종신 딸, 언제 이렇게 컸어?..母전미라 닮아 다리길이가 끝도 없네
- ‘사생활 논란’ 황의조에 효민 과거 게시물 ‘화제’...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