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고규필 “♥에이민, ‘범죄도시2’ 보고 손석구에 푹 빠져”[M+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 고규필이 에이민과의 열애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공개된 영상에서 고규필은 최근 화제를 모았던 에이민과의 열애설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에 '라스' MC들은 고규필과 관련된 에이민의 노래가 있는지 묻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고 고규필은 당황하며 "그건 없는 것 같다"라고 답했다.
이날 고규필은 영화 '범죄도시 3'의 신스틸러 초롱이 역할로 합류하게 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디오스타’ 고규필이 에이민과의 열애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측은 ‘초롱아, 형이랑 일 하나만 하자’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고규필은 최근 화제를 모았던 에이민과의 열애설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그는 “열애 기사가 날 줄 꿈에도 몰랐다”라며 밝혔다. 이어 “알고 지내면서 사귄 기간은 9년이다. 그 사이에 이별도 있었다”라고 열애 기간을 설명했다.
이에 ‘라스’ MC들은 고규필과 관련된 에이민의 노래가 있는지 묻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고 고규필은 당황하며 “그건 없는 것 같다”라고 답했다. 고규필의 반응을 지켜본 MC 김국진은 “여자친구 이야기만 나오면 당황한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날 고규필은 영화 ‘범죄도시 3’의 신스틸러 초롱이 역할로 합류하게 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그는 “극장에서 ’범죄도시 2’를 본 뒤, 화장실에서 볼 일 보고 있었다. 같이 있던 친구가 ‘마동석에게 전화 왔다’라며 소리쳐 급하게 볼일을 멈추고 전화받았다”라고 회상했다.
알고 보니 당시 고규필에게 휴대폰을 전달한 인물은 여자친구인 에이민이었다. 고규필은 “여자친구가 휴대폰에 뜬 마동석 선배님 이름을 보고 깜짝 놀랐다”라며 “볼일을 보고 있는데 여자친구 앞에서 화장실 문을 연 것도 처음이다”라며 뜻밖의 TMI를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고규필은 “마동석 선배님이 스케줄을 물어보셔서 무조건 할 수 있다고 답했다. 그랬더니 곧바로 대본을 보내주셨다”라고 전했다. 그는 초롱이 캐릭터 이름을 처음 접했을 때 “건달 역할인 줄 몰랐다. ‘범죄도시’ 시리즈에 귀여운 캐릭터로 출연하는 줄 알았다”라고 웃었다.
또 고규필은 여자친구 에이민이 ‘범죄도시 2’를 본 뒤 빌런으로 활약했던 손석구에 푹 빠져 휴대폰 메인 배경화면으로 저장했다고 이야기했다. 유세윤은 고규필을 향해 “손석구와 좀 닮았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유발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블핑 지수, 뭘 해도 완벽...섹시+순수 모두 다 찰떡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여자)아이들 슈화 화보, 시크하게 혹은 강렬하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손동운 결혼 발표, 자필로 전한 소감 “9월 비공개로 진행...성숙해질 터”(전문) - 열린세상 열린
- 강인, 심경 고백 “폭행·음주운전, 명백한 잘못...정준영 단톡방 멤버는 오보” - 열린세상 열린
- 킴 카다시안 “아이들에 아빠(카니예 웨스트) 이야기할 때 감정 숨긴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민주 ″왜곡 기소내용 의존한 정치판결″…당 차원 대응 검토
- 한일 정상 ″북한군 파병에 강한 우려″…셔틀외교 지속
- 여론조사 조작·산단 선정 개입…산적한 의혹 수사 속도
- 순식간에 연기 번져 창문에서 ″살려달라″ 비명…아찔했던 순간
- '마사지' 간판 걸고 11년간 성매매…불법 성매매 업주 등 14명 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