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 박선호 "스타쉽 초기 아이돌 연습생…보이프렌드・몬스타엑스 데뷔 준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선호가 그룹 보이프렌드, 몬스타엑스의 멤버로 데뷔할 뻔 했다고 밝혔다.
이날 MC 송은이는 "박선호가 이색 경력이 있다. 아이돌 연습생 출신이다"라고 소개했다.
박선호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초창기 연습생이었다. 2008년도에 제가 들어갔을 땐 연습실 하나에 가족 같이 지냈다. 연습생을 6년 정도 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배우 박선호가 그룹 보이프렌드, 몬스타엑스의 멤버로 데뷔할 뻔 했다고 밝혔다.
28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영화 '라방'의 주연을 맡은 박성웅, 박선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송은이는 "박선호가 이색 경력이 있다. 아이돌 연습생 출신이다"라고 소개했다. 박선호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초창기 연습생이었다. 2008년도에 제가 들어갔을 땐 연습실 하나에 가족 같이 지냈다. 연습생을 6년 정도 했다"고 말했다.
그는 "보이프렌드라는 그룹으로 데뷔하려고 화보까지 찍었는데 최종적으로 탈락하게 됐고, 그러면서 씨스타 누나들은 먼저 데뷔했다. 몬스타엑스로 다시 데뷔 준비를 했었는데 결국에는 회사에서 연기로 전향하면 어떻겠냐고 했다"고 전했다.
이어 "두 번의 스스로의 좌절이 있다 보니까 그때가 터닝포인트가 돼서 짧고 굵게 고민 많이 하고 배우로 시작했다"고 배우로 전향한 이유를 설명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미, 워터밤서 뽐낸 핫한 몸매…아찔 그 자체 - 스포츠한국
- 샤이니, KSPO돔 호령한 15년차 아이돌의 폭풍 같은 에너지[스한:리뷰](종합) - 스포츠한국
- "옷 입어..." 김지은 수영복 자태, SNS서 반응 터졌다 '훌러덩' - 스포츠한국
- SNS 사생활 폭로 사실무근… 황의조 매니지먼트사 "법적 대응할 예정" - 스포츠한국
- 제시, 얇은 끈 감당 못할 넘치는 볼륨감…탈아시안급 S라인 몸매 - 스포츠한국
- 권은비, 볼륨감에 단추 안 잠기나? '파격' 시스루 패션 - 스포츠한국
- 나비, 수영복에 끈이…가리기 힘든 볼륨 몸매 - 스포츠한국
- 선미, 촉촉하게 젖은 모습이…묘한 관능미까지 - 스포츠한국
- 현아, 퇴폐적 섹시미 자랑한 워터밤 무대 의상 - 스포츠한국
- ‘매이닝 선두타자 출루’ 키움 맥키니, 요키시 빈자리 메울까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