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고우림 ‘새삥’ 댄스 걱정에 “방송에서 시키면 해야” 조언(유퀴즈)
김지은 기자 2023. 6. 28. 22:03
김연아가 고우림에게 ‘유퀴즈’ 출연 전 “시키면 하라”고 조언했다.
전 피겨 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김연아는 28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바쁘지 않게 일이 있으면 하고 쉴 땐 쉬고 특별한 것 없이 평범하게 지낸다”고 밝혔다.
김연아는 결혼 축하 인사에 “세월이 흘러서 이런 날도 왔다”고 답했고 유재석은 “불러줬으면 갔을 텐데 초대를 못 받았다”고 장난을 쳤다. 조세호 또한 “주변에서 왜 안 갔냐고 물어서 ‘알아야 가지’라고 했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김연아는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이자 배우자인 고우림이 ‘유퀴즈’ 출연했던 것을 두고 “당연히 모니터링 했다”며 “좋은 프로그램을 통해서 좋은 그룹을 알릴 기회라서 기뻐했고 축하했다”고 말했다.
이어 “안 그래도 (고우림이) 녹화에 가기 전에 ‘새삥’을 시킬 것 같다고 걱정해서 ‘시키면 해야지’라고 했다. 열심히 추더라”고 덧붙였다.
김지은 온라인기자 a05190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