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故백남삼 대표 子 ‘신신예식장’ 2대 사장... “월세 없고 도와주시는 분들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 신신예식장 2대 주인 백남문 사장이 출연했다.
28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신신예식장 2대 주인 백남문 사장이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신신예식장 2대 주인 백남문 사장이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은 “사장님께서 아버님의 뜻을 이어 예식을 진행하신다고 하셨는데 아버님이 부탁하신 거냐”고 물었다. 이에 백남문 씨는 “부탁을 특별히 저한테 하신 적은 없고 아버지가 꾸준히 말씀해 오셨다. ‘니가 아니면 누가 하노?’, ‘아들이 우리 집에 니밖에 없다 아이가’. 그런 식으로 하셨다”고 성대모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많은 분들께 무료로 예식이 진행되니까 부담을 덜지만 운영하시는 분들 입장에서는 운영이 될까”라며 걱정했다.
이에 백남문 씨는 “저희 예식장 있는 건물이 자가다. 월세가 안 나가고 있고, 요즘 젊은 분들도 무지출 챌린지 이런거 하더라. 저희도 그렇게 살려고 한다. 또 아버지께서 워낙 검소하셨다. (뿐만 아니라) 도와주시는 분들도 있다. 미용실이나 폐백실이나 예식장의 역사를 함께 하신 분들이다. 그분들도 최소한의 비용으로 도와주고 계신다”고 전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강호동, 데뷔 최초 트월킹 도전 “인생춤 만났다” (몸신2)
- 유재석, ‘유퀴즈’ 200회 감사 인사 “여러분이 있어 저희가 존재”
- 엑소, ‘킬링보이스’ 녹화 취소? “연습 필요해 일정 변경”
- 비아이 父, ‘아들 마약진술’ 한서희 변호사비 대준 이유는[종합]
- ‘제2의 정호연’은 누구? ‘오겜2’ 女라인에 관심 폭주[MK무비]
- 서동주, MBN 예능 ‘떴다! 캡틴 킴’으로 활동 재개
- “산전수전 많았지만”...‘15주년’ 유키스가 돌아왔다[MK현장]
- 일라이 “유키스 컴백, 子에 무대 보여줄 수 있는 기회”
- 일라이 “지난해 8월에 韓 입국...사업 쉬고 유키스 집중 중”
- ‘산책’ 이순재·선우용여·이연희, 특별한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