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또 컴백 잡음 “‘킬링 보이스’ 녹화 취소, 연습 더 필요해” [공식입장]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2023. 6. 28. 21: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 컴백에 잡음이 이어지고 있다.
엑소 멤버 첸, 백현, 시우민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간 전속계약 관련 갈등 봉합에 이어, 이번에는 음악 예능 녹화 취소 소식이 전해졌다.
28일 엑소가 딩고뮤직 '킬링 보이스' 녹화 하루 전날, 일정을 취소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최초 기사에 따르면, 엑소의 한 멤버가 녹화 불참을 선언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그룹 엑소 컴백에 잡음이 이어지고 있다. 엑소 멤버 첸, 백현, 시우민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간 전속계약 관련 갈등 봉합에 이어, 이번에는 음악 예능 녹화 취소 소식이 전해졌다.
28일 엑소가 딩고뮤직 '킬링 보이스' 녹화 하루 전날, 일정을 취소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최초 기사에 따르면, 엑소의 한 멤버가 녹화 불참을 선언했다.
관련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신곡 연습이 좀 더 필요한 상황이라 녹화일 변경을 요청했고, 제작진과 촬영 일정을 조율 중"이라고 입장을 냈다.
엑소는 오는 7월 10일 정규 7집 'EXIST(엑지스트)'를 발매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민경 “와서 해 봐”, 제작진 무리한 요구에 분노 (몸쓸것들)
- ‘청담국제고 자산 1조퀸’ 예리, 호텔 전세 낸 듯 한가로워 [DA★]
- ‘초롱이’ 고규필, 9년 열애 ♥에이민과 TMI “볼일 보다가…”(라스)
- 줄리엔 강♥제이제이 초고속…열애 공개 한 달 만에 약혼 “시간 낭비 NO” [DA★]
- 심형탁,18세 연하 예비 신부♥ 몰래 장난감 방 만들어 (구해줘 홈즈)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