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산업진흥원, 안양문화고와 인재 양성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양산업진흥원은 지난 27일 안양문화고등학교와 우수 인재 양성 및 상호교류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문화고 엄홍종 교장은 "기업지원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많은 기여를 하고 있는 안양산업진흥원과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추후 양 기관의 상호교류 증진과 우수인력 양성 및 구인구직 연계 등 다양한 협력 활동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안양)=박정규 기자]안양산업진흥원은 지난 27일 안양문화고등학교와 우수 인재 양성 및 상호교류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교육 교류 및 업무 지원 협조 ▷교육 활동 협력 ▷인적 네트워크 구축 및 상호교류 ▷가치 증대와 관련 홍보활동 적극 협조 등이다.
문화고 엄홍종 교장은 “기업지원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많은 기여를 하고 있는 안양산업진흥원과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추후 양 기관의 상호교류 증진과 우수인력 양성 및 구인구직 연계 등 다양한 협력 활동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조광희 원장은 “이번 협약은 문화고 학생들은 물론 관내 기업들에도 더 많은 기회와 성장 가능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의조 ‘女촬영물’, 피해자 1명이어도 징역형 가능성”
- 직원들 함께 모은 카페 쿠폰 혼자 쓰는 신입…“횡령이다” vs “쪼잔하게”
- 고소영 50대 맞아? ...20대女에도 밀리지 않는 수영복 자태
- ‘54세’ 지상렬, 결혼한다면.... 사회는 강호동 축가는 이승기?
- '45세' 김하늘, 세월 비껴 간 미모 "여름이니까 아이스 커피"
- ‘테라’ 권도형, 마피아 득실대는 몬테네그로 구치소서 독방 수감
- 최여진 "한강뷰 서울집 집 창고로 써…가평에서 수상 스키 타며 생활"
- 부채든 여인, 묘한 표정…클림트 마지막 초상화, ‘유럽 최고가’ 찍었다
- 허은아 "황의조 성관계 영상 유포는 범죄, N번방과 다르지 않아"
- 뉴진스·르세라핌, 누적 재생수 1억…日 레코드협회 ‘플래티넘’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