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빗, SK플래닛 NFT 가입자에 비트코인 추첨 지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대표 오세진)은 SK플래닛의 OK캐쉬백 대체불가토큰(NFT) 멤버십 서비스 '로드투리치' 활성화를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달 SK플래닛은 OK캐쉬백 NFT 멤버십 서비스인 로드투리치를 새롭게 선보였다.
코빗뿐만 아니라 SK플래닛의 OK캐쉬백 로드투리치에서도 코빗 이용자를 대상으로 아발란체(AVAX) 코인을 추가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윤희 기자)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대표 오세진)은 SK플래닛의 OK캐쉬백 대체불가토큰(NFT) 멤버십 서비스 ‘로드투리치’ 활성화를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코빗은 OK캐쉬백 NFT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코빗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11명에게 최대 0.1 비트코인(BTC)을 지급한다.
이달 SK플래닛은 OK캐쉬백 NFT 멤버십 서비스인 로드투리치를 새롭게 선보였다. 토끼를 닮은 NFT 캐릭터인 ‘래키’를 키우면서 OK캐쉬백 포인트 등을 적립할 수 있는 본 서비스는 아발란체 서브넷을 활용해 SK플래닛이 자체 개발한 블록체인 플랫폼인 ‘업튼’ 생태계에서 처음 출시됐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SK플래닛의 웹3 생태계 확장을 위해 코빗이 주요 파트너사로서 참여할 수 있게 돼 뜻깊다”며 “코빗은 SK플래닛과 시너지를 발휘해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고 가치 있는 웹3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코빗뿐만 아니라 SK플래닛의 OK캐쉬백 로드투리치에서도 코빗 이용자를 대상으로 아발란체(AVAX) 코인을 추가 증정한다. 양사는 앞으로도 공동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윤희 기자(kyh@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빗, 전체 임직원 대상 '자금세탁방지' 교육 진행
- 코빗 "이더리움 스테이킹 예치금 300억 돌파"
- 코빗, '신한은행' 인증서 사용 지원
- 코빗, 이화여대 축제 참여…NFT 지급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